•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와 부산시는 30일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MICE업계 및 유관기관 240여 명이 참가하는 '2022년 부산 MICE 얼라이언스 데이×지속가능경영 선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00353_01_i_P2.jpg

 

부산 MICE 얼라이언스는 부산시와 공사가 부산의 MICE산업 육성을 위해 설립한 MICE 민관협력체로 2022년 현재 216개사의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다.

 

'2022 부산 MICE 얼라이언스 데이'는 한해 MICE 성과를 돌아보고 회원사들의 네트워킹을 위한 기회의 장으로 부산 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 유관기관, 영마이스단 등 24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MICE분야 ESG경영 실천을 위해 부산시, 공사, 벡스코, 한국PCO협회, 부산컨벤션산업협회, 부산관광미래네트워크, 부산관광마이스진흥회와 공동으로 지속가능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친환경 MICE기업 전시 부스 운영과 걸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MICE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 대한 표창과 감사패 수여, 우수 영마이스단의 표창을 수여한다.

 

아울러 제12회 부산 MICE 콘텐츠공모전 수상작의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 지역 MICE 업계가 한자리에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네트워킹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소통하고 협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라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관광공사, '2022 부산 MICE 얼라이언스 데이'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