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2010 제 11회 문화관광대상을 수상한 코레일관광개발 길기연 사장(좌)
코레일관광개발 길기연 사장은 지난 달 30일 AW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문화관광연구학회 주최 ‘2010 제11회 문화관광대상’ 을 수상했다.

2010 제11회 문화관광대상은 21세기 맞아 문화관광을 보다 건전하고 한 차원 높게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해 온 문화관광분야에 기여해 온 대표기관이나 인물을 평가하는 상으로, 문화관광연구학회 심사위원회에서 6월17일까지 자료 심사를 실시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다양한 ‘테마 관광열차’ 개발 및 저탄소 녹색성장에 맞혀 MTB자전거와 열차를 접목시켜 ‘에코레일 MTB자전거 열차, 페리와 열차를 연계해 국내+해외 여행을 한번에 정동진+바다열차+일본요나고, 일본.중국 관광객 유치 및 국내 거주 외국인 위한 ‘레일크루즈 해랑’ 등 톡톡 튀면서 특화된 열차 관광상품을 성공시키고 있다.

심의위원회는 위 내용을 준하여 코레일관광개발 길기연 사장을 관광업부문 ‘제11회 문화관광대상’으로 선정하였고, 그외 중앙공무원부문-문화체육관광부 관광산업국장 조현재, 지방공무원부문-서천군수 나소열 등을 선정하였다.

길기연 사장은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여행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대한민국 고객들의 마음에 더욱 깊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한 분, 한 분의 고객님께 정성을 다하여, 고품격 열차관광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금번 2010 문화관광대상 수상을 포함해 2008. 2009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코레일관광 길기연 사장, 2010 제11회 문화관광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