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경기 안산시(시장 윤화섭)29일 노적봉공원 장미원에서 안산시민 1천 명의 소원을 담은 '소원종'을 내거는 '새해맞이 소원종 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안산시.jpg
소원종을 다는 윤화섭 안산시장(우측)과 박은경 안산시 의장(좌측)

 

이번 행사는 '2021년 안산 방문의 해'를 기념해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특색 있는 관광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행사 현장에는 윤화섭 안산시장과 박은경 안산시 의장, 25개 동 행정복지센터 주민 등이 참여해 직접 소원종을 달며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새해 소원이 이루어지길 응원했다.

 

소원종은 총 4가지 모양, 6가지 색깔로 구성됐으며 겉면에는 안산 安山 우리 안산 아름다운 안산 평화 안산 행복 안산 사랑 안산 등 총 7가지의 문구가 새겨졌다.

 

시의 상징인 장미 모양으로 제작된 하단 모빌에는 지난 1011월 시민들이 직접 새해 소망을 적은 소원 카드가 부착됐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한 해였지만 안산시민들은 흔들림 없이 안산을 지켰다""임인년 새해에는 소원종 소리가 울려 퍼질 때마다 안산시에 좋은 일들이 생기고 시민들의 모든 소원도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산시] 시민 소원 담긴 '새해맞이 소원종 달기' 행사 개최...노적봉공원 장미원서 1천명 소원 담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