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고프로는 17일 소비자 참여형 공모전 밀리언 달러 챌린지(Million Dollar Challenge)’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달러 챌린지.jpg

 

이번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히어로10 블랙(HERO10 Black) 사용자가 직접 촬영한 제품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하늘을 나는 모터 바이크 묘기 장면, 빌딩 벽에서 선보이는 버티컬 댄스 장면, 활화산 분화 장면 등 참여자의 도전정신이 돋보이는 모험이 담겨 있다.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소비자 참여형 공모전으로, 매년 신제품 카메라 소비자를 대상으로 열린다. 올해는 히어로10 블랙 사용자를 대상으로 약 80여 일간 공모전이 진행되었으며, 131개국에서 28천여 개의 영상이 제출되었다.

 

특히 올해는 밀리언 달러 챌린지 역사상 가장 많은 FPV 드론 영상이 제출되는 등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전 세계 고프로 사용자의 기발한 창의력이 빛을 발했다. 또한 모든 밀리언 달러 챌린지 참가자가 5.3K 영상, 8배속 슬로모션, 하이퍼스무스 4.0 등 히어로10 블랙의 핵심 기능을 십분 활용해 장애물 레이스, 요트 여행, 패러글라이딩 등 가장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담았다.

 

올해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고프로 크리에이터팀의 심사를 거쳐 총 70개의 영상이 선정되었으며, 국내 크리에이터 2(안준영, 임세종)을 포함한 수상자 62명은 각각 미화 100만 달러(한화 약 119천만 원)를 균등하게 나눈 미화 16129달러(한화 약 1913만원)를 상금으로 전달받는다.

 

고프로 창립자 겸 CEO 닉 우드먼은 올해 밀리언 달러 챌린지 하이라이트 영상은 창의력이 돋보이는 역동적인 영상으로 모든 사용자의 창작 욕구에 불을 붙였다이렇게 멋진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참가자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프로는 자신의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소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좋아하는 활동을 즐기는 나의 모습을 영상 혹은 사진으로 담아 필수 해시태그(#고프로 #고프로라이프 #네안의프로를발견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고프로 카메라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영상 모두 심사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히어로10 블랙, 히어로9 블랙, 맥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내 크리에이터 2인, 밀리언 달러 챌린지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