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고프로는 신제품 카메라 히어로10 블랙(HERO10 Black)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히어로10 블랙 펌웨어 업데이트는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하고, 장시간 촬영 및 정적인 환경에서 동영상을 촬영하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모드를 제공한다.

(1) 히어로10 블랙_측면.jpg
고프로 히어로 10블랙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시 고화질 및 슬로모션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맥시멈 비디오 퍼포먼스(Maximum Video Performance)’ 모드 영상 촬영 시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하는 익스텐디드 배터리(Extended Battery)’ 모드 정적인 환경에서 장시간 촬영 시 적합한 트라이포드/스테이셔너리 비디오(Tripod/Stationary Video)’ 모드를 지원한다.

 

새롭게 추가된 맥시멈 비디오 퍼포먼스 모드는 고화질 영상을 촬영하는 사용자를 위한 모드로, 고화질 영상과 슬로모션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해상도 및 프레임을 제공한다.

 

장시간 영상 촬영을 더욱 용이하게 하는 익스텐디드 배터리 모드도 추가된다. 해당 모드를 이용하면 배터리 수명 대비 촬영 시간에 최적화된 해상도와 프레임이 자동 설정되어 효율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트라이포드/스테이셔너리 비디오 모드를 활용하면 원활한 공기 흐름이 없는 정적인 환경에서 장시간 촬영이 가능해진다. 25도 실온에서 영상 촬영 시 5.3K60 영상은 기존에 비해 47% 늘어난 약 29분까지, 4K120 영상은 기존에 비해 52% 늘어난 약 26분까지 촬영이 가능하며, 2.7K 혹은 1080p 해상도로 촬영 시 더욱 긴 시간 동안 촬영할 수 있다.

고프로 관계자는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는 장시간 촬영 및 다양한 환경에서 촬영하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고프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고프로는 언제나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제품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프로는 지난 9월 신제품 히어로10 블랙을 국내 출시했다. 히어로10 블랙은 고프로 히어로 카메라 시리즈의 열 번째 플래그십 카메라로, 업그레이드된 GP2 프로세서 탑재를 통해 히어로9 블랙 대비 2배 높은 프레임 속도 고급 부분 톤 매핑과 3D 노이즈 감소를 통한 디테일 향상 수평 조절 한계를 높인 동영상 안정화 최대 30% 빠른 Wi-Fi 전송 등을 강화해 모든 영상과 사진을 쉽게 편집, 이용 및 공유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프로, 히어로10 블랙 새로운 펌웨어 공개… 배터리 효율 극대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