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20, 싼야 관광선전국(Sanya Tourism Promotion Board)이 새롭게 디자인한 다중 언어 관광 웹사이트(www.visitsanya.com)가 공식적으로 개설됐다

 

RPR2021.jpg
싼야 관광청 웹사이트 개설

 

싼야 관광청 웹사이트는 홍콩관광진흥청과 싱가포르 관광청 웹사이트 등, 공식 관광청이 운영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관광청 웹사이트에서 힌트를 얻었다. 싼야 관광청 웹사이트는 스타일, 웹사이트 구조, 쌍방향 콘텐츠 및 기타 다양한 면에서 혁신적으로 개선됐다. 신규 웹사이트는 세계적으로 싼야의 인기와 명성을 드높이는 한편, 싼야의 우수한 관광 자원을 홍보하는 노력을 더욱 증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규 웹사이트는 더 많은 온라인 방문객이 다음 휴가를 해변 관광지 싼야에서 보내도록 설득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싼야 국제관광소비센터(Sanya International Tourism and Consumption Center)의 건설 타당성을 추가로 뒷받침하는 근거가 될 것이다.

 

싼야 관광 홍보 웹사이트는 중국어 간자체와 번자체, 영어 및 러시아어로 동시에 개설됐다. 요즘 젊은 여행객의 선호도를 반영해 PC 버전과 함께 모바일 버전도 개설됐다.

 

싼야 관광선전국의 한 관계자는 신규 웹사이트가 싼야의 네 지구에 따라 정보를 분류함으로써 싼야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관광 자원을 강조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신규 웹사이트가 방문객의 인구통계와 선호도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대에 맞춘 주제 섹션(싼야에서 보내는 가족 시간, 건강한 싼야, 낭만적인 싼야, 싼야에서 여가 및 싼야의 야간 관광)을 구축하고, 시장 세분화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신규 웹사이트는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정기적으로 최적화 및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항상 가장 권위적인 최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에서 가장 흥미로운 풍경 사진을 선보이고, 지역의 특징적인 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동시에 싼야 관광선전국은 싼야를 세계 최고의 관광지로 변신시키고자 방문객을 위한 서비스 경험을 끊임없이 개선하는 데 여전히 전념하고 있다.

 

웹 사이트팀은 '관광사업+(tourism +)'을 중심으로 자원을 통합하는 한편, '놓칠 수 없는 볼거리(must see)''강력히 추천하는 체험(must do)'에 초점을 맞추고, 더 많은 고품질 콘텐츠와 서비스를 모아 방문객이 싼야 체류에서 얻어가는 가치를 최대한 높일 계획이다. 이는 모든 방문객이 해변 도시 싼야와 사랑에 빠지고, 열대 천국 싼야에서 즐겁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도록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 싼야 관광선전국, 신규 공식 웹사이트 개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