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의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이 시그니처 메뉴를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투 고(To-go)’ 서비스를 개시한다.

 

서비스 개시 (1).jpg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시그니처 메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 서비스 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도 가심비와 편리성을 높인 투고서비스를 기획했다. 고객들은 프랑스를 비롯해 세계 각국 다채로운 컬렉션이 구비되어 있는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와인 리스트와 함께 고품격 모던 프렌치 퀴진을 집에서도 그대로 재현할 수 있게 됐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로비에 위치한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투고서비스는 프리미엄 샐러드 피자 5(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야채, 시금치, 김치 피자) 메인 요리 8(등심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양갈비, 한치 리조또, 해산물 링귀니, 치킨 알라킹 스파게티 등) 등 시그니처 메뉴로 준비되어 있으며, 고객 취향에 맞춰 메뉴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고객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해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입구에서 픽업 가능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도 마련했다. 픽업 1시간 전에만 사전 예약하면 구매 가능하며, 매장가 대비 최대 38%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점차 증가하는 비대면 서비스 수요에 발맞춰 집에서도 모던 프렌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투고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서울드래곤시티는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의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콜드 메뉴 1핫 메뉴 2디저트 1종으로 인기 메뉴를 자신의 입맛대로 구성할 수 있는 투고 박스를 선보이고 있다. ‘푸드 익스체인지투 고 박스구매를 위해서는 최소 3일 전부터 예약해야 하며, 가격은 96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투고서비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투고’ 서비스 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