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오대산 청정 자연 속 306개 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특급 호텔 켄싱턴플로라가 2010년 1월 대대적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hotelTopFlora.jpg
 
평창의 보석이라 불리는 켄싱턴플로라 호텔은 최근 3년간 세계 바이애슬론 등 굵직한 국제 대회 유치를 독주하며 강원도를 대표하는 특급호텔로 명성을 지켜왔다. 특히 이번 리뉴얼은 12층에서 17층까지의 전 객실과 피트니스클럽, 사우나 그리고 대규모 연회장을 모두 업그레이드하는 대대적인 규모로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앞두고 더욱 큰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레노베이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이번 레노베이션의 핵심은 고객의 사용 후기와 피드백을 100% 반영한 데에 있다. 켄싱턴플로라 멤버십을 비롯한 단골 고객의 피드백을 3년 동안 수집하여 레노베이션 공사의 설계 단계부터 마무리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 한 것. 디럭스 객실의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을 리뉴얼 오픈했으며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고객 편의를 반영한 세심함으로 이용 고객들로부터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파격 혜택으로 선보이는 리오픈 기념 패키지

또한 세계적인 규모의 알펜시아와 용평 리조트가 인접한 켄싱턴플로라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겨울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식2인, 새단장한 사우나 2인 이용, 스키 또는 보드 무료 대여 2인, 용평리조트 할인권을 포함한 스키마니아 패키지의 가격은 139,000 이다. (주말,연휴 2만원 추가)

뉴 플로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2인, 사우나 2인, 로비라운지 음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새로 입점한 영국정통 아웃도어 버그하우스 매장에서는 전상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39,000 (디럭스:2만원 추가 / 주말 연휴 2만원 추가)

평창 송어 축제 기간에 맞추어 판매하는 송어축제패키지는 스탠다드객실 1박(디럭스 2만원 추가시 업그레이드), 조식 2인, 2010 평창 송어축제에서 이용 가능한 송어 얼음낚시 체험권 2인을 포함한다. 139,000 (디럭스: 2만원 추가 / 주말 연휴 2만원 추가)

플로라 호텔은 허브 농장과 양떼 목장이 인접해 있어 가족 단위 여행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고, 20분 거리에 용평리조트가 있어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켄싱턴플로라호텔, 리뉴얼 오픈 기념 파격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