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뾱뾱뾱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 14개월 아기의 발걸음이 호기심으로 가득하다.

 

돌계단도, 꽃 한 송이도, 장독대도 모두 신기하기만 한 아기의 하루엔 지금 걷고 있는 매화 동산이 바로 세계의 전부다.

 

RPR2021.jpg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가 서구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걷는 구민의 아주 특별한 하루를 영상으로 담는다. 서구가 제작하고 있는 홍보영상 '같이 걸을까, 서구' 이야기다.

 

'같이 걸을까, 서구'는 사계절 서로 다른 매력을 품고 있는 서구의 다양한 명소를 소개하는 홍보영상이다.

 

일반적인 홍보영상과 달리 자막이나 장소 설명 등의 군더더기는 걷어내고 아름다운 장소를 걷는 사람의 뒷모습을 카메라가 찬찬히 따라가는 방식의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인다.

 

특히 구민이 직접 참여해 다양한 세대의 스토리를 따뜻한 영상으로 풀어낸다.

 

공원을 아장아장 걷는 아기, 자연을 벗 삼아 퀵보드를 타는 유아, 자전거 배우기에 도전하는 어린이, 친구들과 앞서거니 뒤서거니 달리는 청소년, 다정하게 둘레길 산책에 나선 노부부 등 다양한 이야기가 서구 곳곳을 무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현재 '같이 걸을까, 서구'는 매화 동산과 가좌완충녹지를 담은 1, 2편이 제작 또는 촬영을 끝마친 상태이며 앞으로 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매달 1편의 영상이 제작될 계획이다.

 

이와 관련 서구는 '같이 걸을까, 서구'에 직접 출연할 구민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5월 21일까지이며 서구청 홈페이지 '새 소식'의 게시글을 참고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 서구, 힐링 영상 '같이 걸어요, 서구' 참여 구민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