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경기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고양시의 숨은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색다른 매력을 찾아내기 위해 '고양 관광 사진 및 영상 공모전'을 오는 7월에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고양시 관광자원을 소재로 한 사진과 영상 작품이며 시 관광 활성화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RPR202101.jpg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는 고양의 관광자원을 아름답게 표현한 작품뿐만 아니라 '고양시 숨은 포토존 찾기'를 특별 주제로 내세워 고양시만의 색다른 인생 사진 명소를 발굴하고자 한다.

 

시는 시시각각 변모하는 고양의 모습을 잘 담아낸 작품을 발굴·활용하기 위해 20201월 이후 촬영된 사진 및 영상 작품으로 공모 대상을 제한했다.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최종 60 작품을 선정, 영상 부문 대상 200만 원, 사진 부문 대상 100만 원 등 총 1천 50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시는 코로나19라는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관광서포터즈, 한강하구 생태관광자원 개발 등 관광지 홍보 및 관련 인프라 확충을 위한 정책을 의욕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 역시 고양시 관광 산업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광과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관광도시 고양시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며 "시의 멋진 풍경과 숨은 포토존을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접수를 희망하는 자는 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란에서 서류를 내려받고 작성해서 이메일(jinney1209@korea.kr)로 보내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71931일까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광과(031-8075-3409)로 문의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양시] '고양 관광 사진 및 영상 공모전' 개최...7월 19∼31일까지 접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