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승우여행사가 경상남도관광재단이 실시한 경남 웰니스관광 전담여행사로 선정돼 기획 출시한 한템포 경남여행이 인기몰이 하며 매주 출발 확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1794422350_202197.jpg

 

승우여행사는 3월 초 경남 웰니스관광 전담여행사로 선정돼 자연 속에서 쉼을 찾는 내 몸을 맡겨보자 경남 12경남의 대자연과 함께 하는 ‘1Day 1Healing With Nature 237일간 경상남도를 자세히 요목조목 둘러보는 한템포 쉬며, 숨고르기 67등 다양한 일정의 여행 상품을 출시했으며 판매 일주일 만에 매주 출발 확정을 찍었다.

 

한템포 경남여행은 코로나19로 인해 바뀐 일상의 패턴 속 지친 이들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경상남도의 자연적인 콘텐츠를 찾아 몸의 힐링과 마음의 쉼을 주는 웰니스관광 패키지 여행이다. 전문 가이드가 함께해 안전하게 경남의 자연, 문화, 역사, 손맛까지 한 번에 경험하고 올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주로 선정된 관광지는 함양 선비문화탐방로, 함양/상림, 우포늪 생명길 트레킹, 대암산 운석구 트레킹 등 자연관광지와 오도산 자연휴양림 숲 체험, 나폴리 농원 맨발체험, 함양 하미앙 와인밸리 족욕체험 등 여러 체험관광지가 포함됐다.

 

한편 경상남도 웰니스관광 전담여행사는 경상남도관광재단에서 관광객 유치 및 도내 웰니스관광 활성화를 위해 경남의 고유성을 보유한 웰니스관광상품 개발하고 모객 영향력 있는 여행사를 선정·운영하는 제도로, 승우여행사가 선정돼 325일까지 상품 운영 및 판매할 예정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승우여행사, 웰니스관광 ‘한템포 경남여행’ 출시 일주일만에 매주 출발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