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예술가와 작곡가를 위한 플랫폼 'Djooky'가 음악 산업의 민주화 대안으로, 전 세계 음악 인재의 홍보와 발전을 위해 'Djooky Music Awards (DMA)' 겨울판 등록을 이미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DMA는 최초의 글로벌 온라인 노래 대회다. Djooky는 아시아 지역에서 등록 수가 증가할 수 있도록, 이를 계기로 아시아 지역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작년 4월에 개설된 Djooky는 전 세계 음악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예술가들을 다양한 청중과 더욱 가깝게 만들 뿐만 아니라, 음악 산업에서 새로운 공간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 플랫폼이다.

RP.jpg

 

Brian Malouf는 플래티넘 앨범을 여러 장 만든 미국 프로듀서로서 마돈나, 마이클 잭슨, , 펄 잼, 마일리 사이러스, 데미 로바토, 셀레나 고메즈, 조나스 브라더스 및 스티비 원더 같은 훌륭한 예술가들과 작업했다. 그는 Djooky의 공동 설립자이며, Djooky의 지지자이기도 하다.

 

Djooky는 음악 장르와 관계없이 모든 작곡가, 아마추어 음악가 및 프로 음악가로부터 등록을 받고 있다. 지금까지 6개 대륙에서 예술가들이 등록했다. 예술가 또는 작곡가가 DMA의 인정을 받으려면, 2021220일까지 오직 한 곡을 등록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가 마감되면, 국가별, 대륙별 및 전 세계 투표 라운드의 3단계에 걸쳐 대회가 진행된다.

 

심사위원단은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Ivor Novello Award를 두 차례 수상했고, 그래미 후보에 오른 영국의 Sacha Skarbek(제임스 블런트의 히트 싱글 'You're Beautiful''Goodbye My Lover'를 비롯해 마일리 사이러스의 히트곡 'Wrecking Ball'로 가장 유명하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음악가이자 작곡가로서 네 차례나 그래미 후보에 오른 Patrice Rushen(히트곡 'Forget Me Nots'를 작곡하고 녹음했다). 에이브릴 라빈, 머라이어 캐리, 다비드 비스발, 루이스 폰시 및 에이미 와인하우스 같은 다양한 예술가와 작업한 Justin Gray. 아시아 대표로는 Mike Angelo가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Djooky Music Awards' ...전 세계 모든 예술가와 작곡가, 2월 20일까지 등록마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