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호텔 라마다 속초가 2021년 첫 번째 특별 혜택 시즌 이벤트로 바다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출.png
속초 라마다와 일출 전망 (사진=호텔 라마다)

 

실내수영장1.png
실내수영장  (사진=호텔 라마다)


오션뷰1.jpg
패밀리룸 오션뷰 (사진=호텔 라마다)

 

외부1.png
속초 라마다 외부전망

 

욕실.png
욕실

 

카페1.png
카페

 

패밀트윈1.png
패밀리 룸

 

피트니스센터.png
피트니스센터

 

스파트리트먼트1.png
스파트리트먼트

 

이번 패키지는 호텔 라마다 속초 스위트 타입 객실 15% 할인, ‘과즙팡팡 컵과일무료 제공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이외에도 2박 이상 투숙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연박 할인 프로모션호텔 투숙 시간을 30시간까지 늘려주는 ‘30 Hours PKG’ 등 여행의 여유로움을 더하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호텔 라마다 속초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오션 뷰 객실에는 나만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 접촉이 조심스러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 라마다 속초 정해웅 총지배인은 국내 최고의 스테이케이션 호텔 라마다 속초에서 동해의 은은한 파도 소리와 아름다운 프라이빗 일출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속초 라마다에서는 속초해변과 등대해변, 외옹치해변, 청호해변 등이 가까이 있으며 유명한 설악산과 청초호, 영랑호 등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 모든 객실 바다 조망....호텔 라마다 속초, 스위트 객실 15% 할인, 신선한 컵과일 함께 증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