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소속기관인국립나주숲체원(원장 황인욱)가족 단위 상춘객을 대상으로 숲에서 즐기는 힐링캠프인 가족과 나들이 와봄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터.jpg

이번 캠프는 비대면 산림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자율체험 꾸러미(Kit)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함과 동시에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전통 다기세트를 제공하여 야생차·봄꽃을 활용한 오감자극 다도체험을 통해 심신안정을 유도하는 활동인 오감(五感)다도,영상을 통한 서양매듭법 학습으로 행잉플랜트 만들기체험을 통해 생태감수성을 증진시키는 활동인 만들어요, 공중정원 등이 있다.

 

운영일정은 총 2, 12(1: 3.19.20., 2: 3.20.21.)로 진행하며, 산림문화에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참가비는 성인 1인 기준 46,000(식사 2식 포함, 숙박비 별도)이다.

신청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누리집 공지사항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35일까지 전자우편(culture@fowi.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문의 061-338-8436)

 

국립나주숲체원 황인욱 원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금성산의 자연을 만끽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 속 즐거움을 찾았으면 한다라면서 다양한 산림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힐링캠프를 통해 건강한 가족문화를 만들어가는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주] 국립나주숲체원...가족과 나들이 와봄 운영, 3월 16일까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