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내일은 미스트롯1’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이목을 끌었던 트로트 그룹 세컨드가 신나고 중독성 강한 느낌의 신곡 술술술음원을 120일 정오 여러 사이트에 공개했다.

6941.jpg
2021 대한민국의 에너지, 트로트계의 악동 ‘세컨드’

 

세컨드중장년층의 아이돌이라는 새로운 콘셉트 아래 30대 그룹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으며 1아몰라미워’, 2키스해주세요에 이어 3술술술을 발표했다. 기존 1집과 2집이 여성적인 면을 강조한 것에 반해 3술술술은 보다 대중적이고 친숙한 면을 강조했다.

 

세컨드트로트계의 악동이라는 별명처럼 재미있는 가사와 안무, 쉬운 멜로디로 어필하며 이번 곡이 대한민국의 회식송으로 자리 잡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세컨드팀명은 2의도전’, ‘인생2이라는 뜻을 담은 작명이다. 팀원들은 각자 치어리더, 리듬체조 선수, 아이돌, 뮤지컬 배우 등 화려한 이력을 가졌으며 이러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색다른 트로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곡 술술술은 힘들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술 한 잔 마시고 잊어버리고 힘내서 파이팅하자는 내용으로 대중이 공감하며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이며 요즘같이 침체된 분위기에서 모두에게 힘을 주고자 발표하게 된 노래이다.

 

그레이트기획은 기존 트로트에서 볼 수 없었던 생동감 있는 무대 매너와 노련한 무대 퍼포먼스로 행사의 여왕이라 불리는 트로트 그룹 세컨드의 새롭지만 친숙한 노래 2술술술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그레이트기획, 미스트롯1에서 이목 끈 트로트 그룹 ‘세컨드’ 신곡 음원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