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설 연휴를 앞두고 집에서도 고품격 호텔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 세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고향 방문 대신 고가 선물 세트 구매 고객층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구성했다.

355.jpg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취향대로 선택 구매하는 설 선물 세트

 

서울드래곤시티 설 선물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스마트 실속 세트’ 13종과 프리미엄 세트’ 11종으로 총 24종 상품을 마련했다. ‘스마트 실속 세트파운드 케이크 세트 3한과 세트 2꿀 세트 1SDC 타월 세트 2일리 커피 세트 2스미스 티 세트 2실속 와인 2종 세트 1종 등 총 13, ‘프리미엄 세트한우 세트 3찜갈비 세트 1훈제연어 세트 2해산물장 2신안 섬 굴비 2프리미엄 와인 2종 세트 1종 등 총 11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설 선물 세트214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직접 픽업 혹은 배송을 이용해 수령할 수 있다. 직접 픽업 시 서울드래곤시티 1층 로비에서 픽업 가능하며 배송 주문 시 배송 가능 기간은 127일부터 210일까지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맞아 집에서 안전하게 호텔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설 선물 세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서울드래곤시티의 설 선물 세트로 소중한 분들의 취향에 맞춰 사랑과 고마운 마음을 전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 설 선물 세트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및 알라메종 델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취향대로 선택 구매하는 ‘설 선물 세트’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