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아스타투어(ASTATOUR, 대표이사 최승호)제주 베이힐 풀앤빌라 제주 씨사이드 아덴 리조트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4곳과 추가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189331.jpg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여행업 전체가 가라앉은 상황에서, 오히려 아스타투어는 오픈 이후 시스템 투자, 인력 충원, 다양한 호텔 제휴처를 확보해 다각적인 여행 상품 개발 및 사용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가상자산 복합 결제 시스템 도입이라는 시너지까지 더해지며 짧은 기간 안에 주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아스타투어는 올 1124일 홈페이지 오픈 뒤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 도입과 높은 할인율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으며, 현재까지 약 45만 페이지뷰를 달성하며 순항하고 있다.

 

이번 판매 협약을 체결한 제주 베이힐앤빌라는 제주도에서 고급스러운 풀빌라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바다가 바로 내려다보이는 프라이빗 오션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색적인 건축으로 2015년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건축가협회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유의 프라이빗하고 이국적인 분위기 덕분에 국내 허니문 리조트로 인기가 높다.

 

서귀포 중문단지에 있는 제주 씨사이드 아덴 리조트는 럭셔리 리조트로 유명하며,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넓은 테라스 공간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은 고내리 해안도로 앞에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시설로 객실에서 애월의 아름다운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서귀포 중문에 있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은 예래해안로를 따라 펼쳐진 시원한 산책로와 함께 숲과 맞닿은 자연 친화적 공간으로 숲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호텔이다.

 

아스타투어 고객들은 가상자산 아스타로 상품 결제 시 50% 이상 저렴하게 국내 대형 호텔·리조트 포함 24곳의 숙박 상품을 예약할 수 있으며, 아스타로 100% 전액 결제는 물론 현금 전액, 현금(신용카드)과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아스타는 국내 메이저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거래소와 캐셔레스트,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돼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아스타투어는 여행 업계에서 유일하게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을 도입하며 빠른 속도로 제휴처 범위를 넓히고 있다. 앞으로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영어, 중국어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다. 코로나 이후 아스타투어로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 경제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보고 있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 기반 여행업계 선두 주자로서 기업 브랜드 가치와 함께 높은 할인율로 소비자들의 가성비를 만족시킬 것이라며 여행 상품 서비스를 계속해서 개발, 고도화해 나갈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스타투어, 제주 호텔·리조트 4곳 추가 판매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