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항공업계에 맞추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58대의 A380기에  32대를 추가 주문함으로써 총 90대의 A380기 구매 계약을 완료했다. 추가 주문 금액은 미화 115억 달러에 달한다.

에미레이트 항공 쉐이크 아흐메드 회장은 “기존 주문량인 58대에 32대의 A380기를 추가 구매하기로 한 결정은, 에미레이트 항공을 세계적인 항공사로, 두바이 또한 세계 각지를 연결하는 항공 여행의 중심축으로 성장시키고자 하는 전략과 맞물려 있다. A380기는 편안한 탑승감과 효율성, 이노베이션, 친환경성을 두루 갖춘 항공기로써, 에미레이트 항공의 주요 제품 중 하나”라며 추가 구매 계약에 대한 의의를 밝혔다.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기내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기에는 현존하는 최고의 서비스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퍼스트 클래스 객실에 위치한 2개의 샤워스파 시설은 에미레이트 항공 A380기만이 보유하고 있는 기내시설이다. 퍼스트와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위하여 다양한 음료와 카나페 등의 가벼운 스낵을 제공하는 기내 바 라운지 시설 또한 상공에서의 최상의 휴식과 사교 공간을 제공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A380기만의 특별한 서비스 공간이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개인 공간이 최적화된 퍼스트 클래스 프라이빗 스위트,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전 좌석이 복도화 되어 있는 새로운 좌석 구조를 체험할 수 있다.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 또한 기존 항공기와는 다른 수직으로 세워진 벽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좌석, 넓은 복도 등을 통하여 더욱 여유로운 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항공사로서는 유일하게 FIFA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에미레이트는 현재 요하네스버그, 케이프타운, 더반 등 남아공 주요 도시에 주 35회 운항하고 있다. 또한, 이번 2010 남아공 FIFA 월드컵 준결승 및 결승전을 보고자 하는 많은 축구 팬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는 7월 11일과 12일, 요하네스버그와 케이프타운 노선에 특별기를 투입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발권부(02-2022-8400)로 문의하거나 에미레이트 항공 웹사이트(www.emirates.com/kr)를 방문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미레이트 항공 A380기 32대 추가 도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