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다가오는 겨울에는 잘츠부르크 주의 스키 시즌이 시작된다. 스키 아마데는 신선한 산 속에 머물면서 즐기는 스키는 건강에 유익한 야외 스포츠이다. 누구나 스키 아마데에오면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좋은 스키 여행에 빠지게 된다.

 

08_skiamademademyday.jpg
스키아마데에서 스키를 즐기는 모습 ©skiamade.com

 

 

ski-amade-minisweek-14.jpg
스키아마데 모습 ©skiamade.com

 

 

스키아마데는 잘츠부르크의 스키 파라다이스로 슐라드미히-다흐슈타인, 가슈타인, 호흐쾨니히와 그로쓰알탈로 구성되어 있다. 잘츠부르크 주를 760키로미터를 가로질러 펼쳐져 있어 야외 활동을 위한 이상적인 놀이터이다. 스키어와 스노보더들은 넓은 슬로프에서 충분한 공간을 즐길 수 있고 지역 주민들을 만날 수 있으며 공을 가지고 액티비티를 할 수 있다.

 

스키 아마데는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10개의 스노우 파크, 13개의 흥미진진한 슬로프와 크로스 트레일, 어린이 공원과 테마 파크가 있다. 또한 터보건을 타고 속도를 높이거나 스파로 함께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다

 

6세 미만의 어린이가 스키 수업을 수강하면 125유로에 스키 대여와 어린이 스키 패스가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족 여행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우수한 가치의 가족 보너스, 주니어 주말 할인,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시즌 티켓과 시즌이 끝나는 부활절 가족 스페셜 등 혜택이 많다. 인증된 가족 숙박 시설은 어린이와 부모 모두에게 완벽한 스키 아마데 경험을 제공한다.

 

라이드 스키 아마데

라이드 스키 아마데에서는 스노우 파크, 재미있는 슬로프와 재미있는 크로스 트레일을 경험할 수 있다. 스노우 파크에서 함께 차고”, 미끄러져 내려오고그리고 눈 속에서 부딪히면서진짜 재미와 이 지역을 알아간다. 가족, 아마추어와 프로가 모두 아드레날린이 솟아 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깊은 눈 속을 즐기는 프리라이더는 15개 이상의 전문 프리라이드, 프리스키와 스노우보드 학교와 가이드를 기대할 수 있다. 2020/2021시즌 스키 아마데 전역에서 16개의 인터스포츠 렌탈 매장에서 눈사태 무선기, 탐색침과 프리라이드 백팩이 포함된 안전키트를 받을 수 있다.

01_skiamademade.jpg
©skiamade.com

 

 

03_skiamademademyday.jpg
©skiamade.com

 

캐시4트릭투어

캐시4트릭투어는 하드코어 팬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9개의 투어 정류장에서 참여를 시도할 수 있다. 4개 이상의 캐시4트릭 이벤트에 참가하는 사람은 스키 아마데 시즌 티켓과 블루 토마토 바우처 추첨에 응모 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간 소녀들은 멋진 점프를 선보이며 스노우 파크를 안마당처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특별한 경험들로 스키 휴가를 장식하고 싶은 사람들은 스키 아마데 메이드 마이 데이 혜택을 확인해보자. 얼리버드 스키나 높은 파노라마쿠겔에서의 아침 식사로 인상적인 산의 절경을 관람해보는 건 어떨까? 눈 덮인 수 많은 산 정상 앞에서 태양을 맞이하는 새롭고 강렬한 경험이 될 것이다.

 

스키아마데는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COVID -19 방역 규정을 지킨다. 더 많은 정보는 www.skia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주 스키 파라다이스 ‘스키아마데’ 시작...스노우파크10개 등 760km에 펼쳐진 놀이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