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코로나시대에 답답한 가슴을 시원하게 해 주는 풍경 속으로 떠나보면 어떨까? 실제 해외를 여행하기는 아직 어려우니 우선 글과 사진으로 감상해 보자. 

 

가을 사이클링.jpg
© SalzburgerLand Tourismus

 

 

가을 풍경.jpg
© SalzburgerLand Tourismus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도 가을이 찾아와 자연은 아름다운 색으로 빛나고 마을 입구는 수제 밀짚과 장식들로 꾸며졌다잘츠부르크 주 농촌의 가을은 수확기와 축제의 시기로 다섯 번째 계절이라고도 부른다그래서 가을의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하고 추수를 축하할 방법들이 다양하다알파인 지역에서는 평화롭고 조용함을 느낄 수 있고, 6개의 온천탕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또한 건강의 원천인 신선한 공기와 함께 운동할 수 있어서 하이킹이나 사이클링 활동은 몸과 마음에 더욱 좋다.

 

2020107일부터 11일까지 산악 자전거 세계 선수권 대회가 2번째로 잘펠덴 레오강에서 열린다.

 

잘츠부르크 주 가을 수확기 축제

수확제.jpg
수확기 축제 © SalzburgerLand Tourismus

 

수확제2.jpg
수확기 축제 © SalzburgerLand Tourismus

 

1996년 이래로 가을 수확 축제는 보통 8월 말부터 11월 초까지 열린다. 잘츠부르크 오베어툼 암 제에서 처음 개장한 이후 25년간 지속되어 매해 약 50만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수공예 시연, 요리코스, 수확 축제, 가축 몰기와 전통 행사들을 통해 전통적인 농촌의 생활을 엿볼 수 있다. 낙농가들은 아름답게 장식된 소를 데리고 고원목장을 향해 갔다가 다시 마을로 돌아온다. 농부들은 농작물 수확을 시작하고 마을 사람들은 겨울을 준비하며 함께 모여 축하한다. 추수 축제가 공식적으로 열리고 농업의 전통, 실제 풍습과 요리들의 즐거움을 향유할 수 있는 약 2000개의 이벤트가 이어진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잘츠부르크] 가을에 찾아 온 축제의 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