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코로나19로 장기간 이어지는 생활 속 거리두기와 집콕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국민을 위해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본 -355423880.jpg
 
드래곤시티는 객실에서 넷플릭스를 즐기며 여유롭고 느긋한 휴가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레이지(LAZY) 호캉스’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이지 호캉스 패키지는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셋톱박스가 설치된 객실과 선물과자세트, 음료 쿠폰으로 구성된다. 음료 쿠폰은 맥주, 커피, 탄산음료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음료 종류에 따라 로비 라운지&바 ‘메가바이트’와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제공된다.
레이지 호캉스 패키지는 그동안 집에서 시청하던 넷플릭스를 편안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객실 안에 다양한 선물과자와 함께 오롯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객실을 예약한 손님은 기존에 사용하던 본인의 넷플릭스 계정을 그대로 입력해 시청하면 된다.
레이지 호캉스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은 23만65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19만25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들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는 동시에 여유롭고 느긋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방역을 철저히 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최고의 호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이지 호캉스’의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레이지(LAZY) 호캉스 패키지...코로나19 극복 위한 힐링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