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SK에서 운영하는 제주 핀크스가 황금연휴로 시작하는 5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호텔 패키지들을 선보였다.
포도1.jpg▲ 제주 포도호텔 전경
 
제주 7대 아름다운 건축물의 포도호텔은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효패키지 효도 여행 상품을 내놨다. 국내 유일의 고온천사우나와실내 수영장 그리고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디아넥스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제주의 봄을 만끽해보는 스프링 패밀리(Spring Family)’ 패키지를 5월 투숙객 한정 최대 4인 상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이 밖에도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마보기오름 정상에서 제주 남도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트레킹 체험이 포함된 힐링&리프레쉬(Healing & Refresh)’ 패키지를 새롭게 내놨다.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택, ‘프리미엄 효() 패키지

 

핀크스가 자랑하는 포도호텔은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의 건축 미학이 오롯이 담긴 하나의 작품이다. 상공에서 내려다보면 하나의 거대한 포도송이와 같은 모습을 한 '포도호텔'은 오름과 초가집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호텔 내부에 설치된 다양한 조각과 이왈종 화백의 작품도 '포도호텔'의 닫힘과 열림의 모멘텀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는 오브제이다. 해발 480미터 높이에 위치한 포도호텔은 제주  중산간 자락에 위치해 있어 아늑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 객실로 공급해 프라이빗하게 언제든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3가지 요소만으로도 부모님께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된다. 가정의 달 5월 투숙객에게는 프리미엄 와인 1병을 제공하며(부모님 생신 시 와인 2), 포도호텔 디럭스 객실 1, 웰컴 과일, 무료 미니바, 2인 조식 및 중식 1회를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호텔 총괄 셰프가 추천하는 스페셜 디너 코스 포도 회코스또는 오름코스1회 제공받을 수 있다. 제주 포도호텔이 부모님을 생각하면서 특별히 기획한 효() 패키지인 만큼 부모님께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가족과 함께해서 더욱 행복한, ‘Spring Family Package’

디아넥스.jpg▲ 디아넥스 호텔
 
핀크스의 또 하나의 명품 호텔인 '디아넥스 호텔'에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가족 나들이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스프링 패밀리 패키지가 있다. 가정의 달 5월 투숙객은 추가 비용 없이 자녀 2명을 포함한 4인 가족의 투숙이 가능하며(조식 뷔페 4인 제공) 셀룰러바이오마스크팩 2매를 특별 제공한다.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사우나를 비롯한 실내 수영장과 유아풀, 노천탕 등의 다양한 수영 시설은 호텔 이용객에게 기대 그 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또한 우천 등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포켓볼, 당구, 스크린골프, 탁구, 비디오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홀 이용과 야외 레저 프로그램인 미니 골프 체험도 가능하다. 더불어 2박 이용 시에는 디아넥스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금귤소스 치킨 강정과 음료가 추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6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오름 등반과 온천 등 놀고먹고 쉬는 ‘Healing & Refresh Package’

 

디아넥스 호텔 주변에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다. 특히 마보기 오름은 정상에서 제주남도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고 제주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게 만든다. 

마보기오름.jpg▲ 마보기 오름 풍경
 

그밖에 호텔 내에 제주에서 유일한 고온천과 맛있는 먹거리를 즐기며 지친 몸을 휴식할 수 있다. 고광록 지배인(마케팅 담당)은 "1/2인 기준으로 바다 전망의 슈페리어 객실과 조식은 물론 투숙 기간 내 석식을 추가 1회 제공합니다. 그리고 마보기오름 이용 시 30분 전 차량 픽업/샌딩을 요청하면 시간을 맞춰 호텔에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가정의 달 5월 투숙객은 카멜리아힐 이용권 2, 셀룰러바이오마스크팩 2, 선착순 100개 한정 제주 맥주 2병 제공 등 특별 할인된 요금으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2박 이용 시에는 디아넥스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금귤소스 치킨 강정과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54일부터 6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핀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가입 후 호텔 예약을 할 경우 호텔 및 회원 등급에 따라 5000~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완벽한 조치

 

시내 중심에서 벗어난 제주 중산간 자락에 소재한 핀크스리조트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환경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연 휴식 공간이다.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호텔 전 시설에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조치가 완벽히 시행되고 있다.

 

호텔 프런트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매뉴얼에 따라 모든 방문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한다. 로비와 레스토랑 부대시설에는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객실을 포함한 호텔 전 시설 및 집기를 매일 소독하며 전 직원을 상대로 감염 질환 교육을 실시하고 건강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한다. 특히 객실 전 직원이 손 소독과 건강 상태를 철저히 확인하고 있다. 또한 레스토랑에서는 사용 후 즉시 테이블과 의자를 살균 소독하며 에피타이저와 반찬류를 개인별로 제공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 효+힐링여행...포도호텔, 디아넥스 호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