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20여 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 와인 인 더 시티(Wine In The Cit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1494.jpg
 

최근 집에서 마시는 홈(Home)술 문화와 가격 경쟁력이 있는 와인의 종류가 많아지며 와인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서울드래곤시티는 와인을 이제 막 즐기기 시작한 입문자부터 취향에 맞는 와인을 선호하는 와인 애호가까지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20여 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으로 레드 와인 12, 화이트 와인 5, 스파클링 와인 2, 로제 와인 1종이며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특히 약간의 향신료 향과 우아하고 부드러운 탄닌이 꽉 찬 느낌이 특징인 샤또 본에스뻬랑스과일 향과 꽃향기의 달콤하고 향긋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라 비에이 페름 루즈상큼한 감귤류의 풍미와 미네랄 터치가 뚜렷한 샤블리 라 삐에르레과일 향과 체리향의 풍미가 일품인 라 비에이 페름 로제는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집에서 와인을 즐기는 문화가 증가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와인과 함께 특별한 디너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와인 인 더 시티와인 마켓은 430일까지 노보텔&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에서 개최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와인 마켓 ‘와인 인 더 시티’ 이벤트...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