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에서 제로페이로 결제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시청 앞 스케이트장은 20일 개장을 시작으로 내년 29일까지 52일간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30분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된다.

 

사본0.jpg
 

입장료는 11시간 1000원으로 스케이트 대여료와 안전모 대여료가 포함되어 있어 저렴한 금액으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제로페이로 결제시 입장료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매일 제로페이로 결제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케이트장 입장료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제로페이, 백원의 행복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재 제로페이 이용이 가능한 앱은 은행앱 15, 간편결제앱 12개다.

 

은행 앱의 경우 리브(국민은행) I-ONE뱅크(기업은행) NH앱캐시(농협은행) 올원뱅크(농협은행) 신한 쏠(신한은행) 우리WON뱅킹(우리은행) 케이뱅크(케이뱅크) 투유뱅크(경남은행) 광주은행(광주은행) 콕뱅크(농협중앙회) IM(대구은행) 썸뱅크(부산은행) MG상상뱅크(새마을금고) 수협파트너뱅크(SH수협은행, 수협중앙회) 포스트페이(우정사업본부) 뉴스마트뱅킹(전북은행) 등의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간편결제 앱의 경우 네이버페이 체크페이 SSGPAY 페이코 Lpay(롯데멤버스) 하나멤버스 머니트리 티머니 핫플레이스 캐시비 비플제로페이 등의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사용 가능한 앱은 계속 추가되고 있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윤완수 이사장은 따릉이부터 전통시장, 스케이트장까지 제로페이가 우리 생활과 밀접한 결제방식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체감한다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한 결제방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소비자와 제로페이 가맹점을 직접 연결하는 찾아가는 코디네이터’, 소상공인의 가치있는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청 스케이트장, 제로페이로 30% 할인받으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