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는 2월 11일에 개봉하는 주윤발 주연의 중국대작영화 <공자-춘추전국시대> 개봉에 발맞춰 ‘나만의 공자투어 만들기’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하나투어 중국상품을 애용한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현하고 춘추전국시대 배경지인 산동성 상품활성화와 지역홍보를 위한 방안으로 진행된다.

‘나만의 공자투어 만들기’ 공모전은 내달 5일까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독창성, 실행가능성, 가격적절성의 심사를 통해 최종 우수작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2월 10일 하나투어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최우수작 1명에게는 산동성 무료 답사 2인 여행권, 우수작 100명에게는 <공자-춘추전국시대>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상품성이 있는 작품은 여행상품으로 기획될 예정이기도 하다. 


m.jpg
 

산동성은 우리에게 태산과 공자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내에서도 찬란한 고대역사지역으로 유명하다. 특히 청도, 연대, 위해 등 연안도시와 제남, 곡부 등 내륙도시가 조화를 이루어 많은 관광지와 볼거리가 넘쳐나는 지역이다.

하나투어 중국사업부 김용남 팀장은 “골프목적지로 잘 알려진 산동성은 골프 외에도 자연, 문화, 역사, 온천, 축제 등 매력적인 관광자원이 많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들이 산동성지역의 이해를 넓히고 여행상품 또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만의 공자투어 만들기’ 공모전 참여해 중국가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