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알에프텍이 젊음을 채워주는 필러 ‘유스필(Youthfill)’의 론칭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면서, 사진가 안웅철 작가와의 콜라보를 기획했다.

‘유스필(Youthfill)’은 전속모델로 중견배우 ‘김상중’을 발탁했으며, 11월부터 라디오, 유튜브 등 접근성이 높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2.jpg▲ 알에프텍 유스필 필러, 안웅철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특히 포토그래퍼 안웅철 작가와 함께 ‘K-포토 아트 콘텐츠’를 개발해 K-뷰티 감성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안웅철 작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진가 중 한명으로, 주로 인물 초상과 풍경 등 순수 사진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내셔널 지오그래피 트레블러’, 대한항공 기내지 등 여행 및 아트관련 매거진에서 접할 수 있다.

한편 안웅철 작가는 음악에 대한 관심이 높아 다수 뮤지션의 인물사진을 촬영했으며, 2014년부터는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음반사 독일의 ‘ECM RECORDS’와 20여 차례 협업하고 있다. 그는 또한 국내 최대 포탈 ‘네이버’에 사진과 여행에 관한 컬럼을 기고하고 있으며, 가나아트센터의 입주작가로 활동하기도 했다.

‘유스필(Youthfill)’은 필러의 제형인 HA를 안웅철 작가의 ‘빙하’와 ‘물방울’ 작품을 통해 은유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감성 마케팅을 시작했다. 아울러 각종 다양한 이벤트를 안 작가와 함께 펼칠 예정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알에프텍 유스필 필러, 안웅철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진행..중견배우 김상중, 전속모델 발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