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1년 내내 성수기라고 하는 핫한 다이빙 포인트인 세부, 즐거운 수상 액티비티는 사람들의 버킷 리스트에 자리한지 오래다. 때문에 대표적인 휴양지인 필리핀 세부, 막탄에서 즐기는 스킨스쿠버 다이빙은 다이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1111.jpg▲ 웨일즈다이브에서 본 세부 바다 전경과 아쿠아리움 풀
 

 

세부 다이빙 숍 웨일즈다이브는 UDT/SEAL 출신 필두로 PADI SDI 자격증 발급과정인 오픈워터, 어드밴스드, 레스큐, 다이브마스터 등 레벨별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체험 다이빙 펀다이빙 프리다이빙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공항 픽업 교육 숙소 조식 그리고 1500만원 상당의 카메라로 촬영한 수중 사진과 영상까지 포함돼있는 프로그램 패키지를 통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9월 완공된 전용 수영장 풀을 통해 더욱 안전한 다이빙 숙달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부 최초의 아쿠아리움 풀을 통해 다이빙 과정을 교육하고 있다.

 

이 밖에도 웨일즈다이브는 세부 최초 심장 재세동기 (AED) 구비, 6개월마다 장비 교체, 응급처치 과정인 FRTI EFR 코스까지 운영하고 있어 수영을 못하는 여행객들도 즐겁고 안전한 다이빙을 위해서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필리핀] 세부 웨일즈다이브, PADI SDI 자격증 발급과정 및 체험 다이빙 코스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