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가인 기자]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와 롯데월드가 동남아 개별관광객(FIT) 유치 증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다운로드5.jpg
 

1017일 오후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진행된 업무제휴협약식에는 천밍밍 KKday 대표와 박상일 롯데월드 마케팅 부문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KKday x 롯데월드 및 서울스카이 단독 상품 개발 및 양사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 광고 집행 등 주기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천밍밍 KKday 대표는 롯데월드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KKday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협업을 통해 시너지가 극대화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KKday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투어&액티비티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는 투어&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와이파이, 유심, 교통패스, 입장권, 데이투어, 이색체험 등 전세계 500개 도시, 2만여개의 현지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KKday2015년 설립 이래 매년 두 자리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LINE 벤처스, 알리바바 대만 창업자 펀드, CIDB 캐피탈 그룹, 몽크 힐 벤처스 등과 같은 유수의 투자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 롯데월드와 MOU 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