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가족여행 상품이 새로 출시됐다. 40여가지 액티비티와 초대형 슬라이드 등 다양한 어트랙션, 올인클루시브형 6개의 '레스토랑&바'가 결합된 상품이다. 

다운로드1.jpg
 
다운로드2.jpg
 
MRI 코리아의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이하 PIC) 사이판은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마나가하섬 입장권이 포함된 퍼펙트 홀리데이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PIC 사이판은 호텔 내 워터파크와 액티비티 시설, 해양스포츠 클래스, 키즈클럽 등이 모두 갖춰져 있고 골드카드를 이용한 삼시 세끼 리조트 내 레스토랑 선택형 식사가 가능해 고객들에게 편안한 여행을 선사했던 이번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이판 지역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는 경험까지 함께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사이판의 진주라 불리는 마나가하섬은 바닥까지 내려다보이는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파란 하늘이 맞닿아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이루며 백사장과 가까운 바다에서도 수많은 종류의 물고기를 만날 수 있다. 때문에 스노클링의 명소로 꼽혀 사이판을 여행하는 이들의 관광 필수코스로 꼽힌다.

 

퍼펙트 홀리데이 프로모션 예약 시 마나가하섬 입장권(객실당 2)과 함께 호텔에서 섬에 들어가는 차량과 선박 서비스까지 제공되며 배럴 아동 타월 판초를 객실당 1개씩 선물로 제공한다. 또 디럭스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공항과 호텔 왕복 송영 서비스까지 무료다. 해당 프로모션은 PIC 사이판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체크인 기준 1220일까지다.

 

특히 돌아오는 할로윈데이를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1030일과 31일 양일간 매일 오후 630분부터 PIC 사이판의 할로윈 메이즈에서 좀비들의 습격에 맞서는 서바이벌 게임 ZOMBIE ATTACK이 진행된다. 할로윈데이 당일인 31일 밤 9시에는 PIC 댄스 크루들의 HALLOWEEN SHOW가 꾸려져 10월 가을 여행을 노린다면 이 기간에 투숙하길 추천한다고 PIC 사이판은 밝혔다.

 

PIC 사이판에는 워터파크를 휘감아도는 유수풀과 파도를 헤치며 짜릿한 서핑을 즐기는 인공파도풀 포인트 브레이크, 3대의 자이언트 워터슬라이드가 있다. 또한 프라이빗 비치에서 카약과 스노클링, 윈드서핑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에 도전할 수 있어 가을 액티비티 여행을 떠나기에 제격인 곳이다.

 

PIC 사이판은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 스포츠 강습을 포함하여 만능 엔터테이너인 클럽메이트가 제공하는 PIC만의 독특한 서비스는 가을 여행의 즐거움을 두 배로 늘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PIC 사이판, 마나가하섬 입장권 포함된 ‘퍼펙트 홀리데이’ 패키지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