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프리미엄 다이닝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1019일부터 연말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에만 맛볼 수 있는 제주산 생 참다랑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본123.jpg
 

참다랑어는 참치 중에서도 국가별로 어획량이 정해져 있어 가격이 비싼 고급 식재료이다. 참다랑어는 DHA, EPA가 풍부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동맥경화 및 고혈압 예방에 효과적이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제주 앞 먼바다 수심 20m 아래에서 양식한 참다랑어를 잡은 당일 서울까지 냉장상태에서 비행기로 배송받아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당일 항공특송으로 도착한 냉장 참치는 푸드 익스체인지의 일식 셰프의 손길을 거쳐 신선한 초밥과 다양한 부위의 회로 제공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청명한 제주도 바다에서 냉장 상태 그대로 받아 생 참다랑어의 쫄깃한 육질과 씹는 맛을 고스란히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푸드 익스체인지는 앞으로도 셰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산 생 참다랑어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2층에 위치한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1019일부터 12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진행되며 1인 기준 성인 95000, 소인 47500(12세 미만)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드래곤시티, 매주 토요일 저녁 ‘제주산 생 참다랑어 프로모션’ 연말까지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