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고프로는액션, 예술, 브이로그에서최고의활용성을발휘할있는히어로8 블랙, 맥스, 모듈액세서리를출시한다고15밝혔다
이번신제품출시에맞춰고프로최고마케팅책임자(CMO) 토드발라드(Todd Ballard)프로덕트매니지먼트시니어디렉터(Sr. Director of Product Management) 길모어(Nick Gilmour)방한해잠원동서울웨이브에서기자간담회를갖고, 하반기주요신제품과서비스등을공개했다.

 

모듈에코시스템을갖춰강력한프로덕션하우스로활용할있는히어로8 블랙(HERO8 Black)싱글렌즈히어로시리즈카메라, 듀얼렌즈360카메라, 브이로그용솔루션이하나로합쳐져카메라3대의역할을하는맥스(MAX)익스트림스포츠부터일상생활까지다양한분야에서사용자의창의력을발휘할있는제작환경을보장한다.

 

히어로8 블랙GP1 칩의알고리즘을최적화하여하이퍼스무스(HyperSmooth) 2.0, 타임워프(TimeWarp) 2.0 등의신기술을선보인카메라이다. 획기적인동영상안정화기능인하이퍼스무스2.0모든프레임비율과해상도에서작동하고, 하이퍼스무스부스트기능을사용하면안정화기능이더욱강화되어과도한움직임을바로잡고자르기마진도최소한으로유지한다. 시간의흐름과공간의움직임을보여주는타임워프2.0자동옵션을사용하여사용자의활용속도에따라타임워프속도를지능적으로선택할있고, 촬영속도를낮추거나원래속도로돌아오는실시간기능(리얼타임)제공한다. 

1.jpg▲ 고프로 히어로8 블랙 제품 이미지_정면
또한히어로8 블랙은기존프레임을제거하고접이식핑거를도입해히어로5 블랙이후처음으로디자인의변화를이루었다. 코닝고릴라글래스(Corning Gorilla Glass)장착되어얇아진렌즈커버는내충격성이히어로7 블랙보다2강화되었고, 전면마이크장착으로오디오성능이향상되어바람이심한환경에서도선명한음질을경험할있다.

 

 

히어로8 블랙은향상된HDR슈퍼포토기능최적화, 라이브버스트(LiveBurst) 사진, 1080p 라이브스트리밍, 10가지사용자지정프리셋, 4종의디지털렌즈등으로어떤활동이나장면에서도최상의결과물을만들어낼있다.

 

맥스히어로시리즈카메라, 구체형카메라, 브이로그에특화된카메라가하나로합쳐진카메라이다. 맥스에는듀얼렌즈가탑재되어렌즈하나만단독으로사용하여히어로카메라스타일의동영상을촬영할있고, 개를동시에사용하여360영상을촬영할수도있다. 또한1.7인치의트루16:9 터치스크린이탑재되어모드를쉽게전환하고촬영구도를잡을있다.

 

(2).jpg▲ 고프로 맥스 제품 이미지_측면
 

 

맥스는수평조절이가능한맥스하이퍼스무스(MAX HyperSmooth) 안정화기능, 맥스타임워프(MAX TimeWarp), 몰입도높은360입체오디오와샷건마이크성능을구현하는6개의마이크, 맥스슈퍼뷰(MAX SuperView)고프로에서가장넓은시야로촬영할있는디지털렌즈를갖추었다.

 

모듈액세서리미디어, 디스플레이, 조명모듈로구성되어히어로8 블랙과함께사용하면올인원프로덕션도구로활용할있다. 브이로거, 전문영화제작자, 유튜브크리에이터에이르기까지고프로조명, 마이크, LCD 화면을통해전문제작팀수준의콘텐츠를제작할있다.

 

(3).jpg▲ 고프로 모듈 액세서리 이미지_측면
 

 

미디어모듈은내장형지향성마이크와외부마이크용3.5mm 마이크포트, HDMI 출력포트, 콜드마운트2개를갖췄다. 조명모델은1m 거리에서200루멘200럭스로조명을최적화있고, 히어로8 블랙에장착하거나기존고프로마운트에직접장착할있다. 디스플레이모듈은스크린을위로젖혀전면셀프샷의구도를잡고촬영하는자신의모습을찍을있고스크린을접어간편하게보관할있다.

 

고프로최고마케팅책임자토드발라드는"이번신제품은브이로그를위한완벽한솔루션을제공한다""모듈에코시스템을갖춘히어로8 블랙과최고의활용성을선사하는맥스를통해누구나전문가수준의영상과사진을촬영하고브이로거가있다"밝혔다.

 

한편, 고프로(Quik) 앱의강력한편집기능과완전히통합되었고, 맥스구체형콘텐츠를지원하는리프레임기능도겸비하게됐다. 고프로업데이트로20가지이상의필터와테마를적용한스토리텔링편집기능, 고프로모바일콘텐츠호환등이가능하다.

 

아울러, 고프로신제품출시를기념하는의미로사용자들을위한소비자참여형동영상이벤트'밀리언달러챌린지'2연속개최한다. '밀리언달러챌린지'채택된동영상은20201고프로하이라이트영상으로재탄생할기회를얻게되며, 하이라이트영상에채택된참가자에게는상금100달러를출연시간에맞춰균등하게분배하여전달한다.

 

고프로히어로8 블랙의가격은399달러, 맥스는499달러, 미디어모듈은79.99달러, 디스플레이모듈은79.99달러, 조명모듈은49.99달러이다.(국내가격미정) 히어로8 블랙, 맥스는지난2일부터사전예약구매를시작했으며, 모듈액세서리는12월부터사전예약구매를있다. 보다자세한내용은고프로공식홈페이지(https://ko.gopro.com/)국내공식총판세파스(02-488-5500)통해확인할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프로...히어로8 블랙 출시, 3대의 카메라 기능 하는 모듈 액세서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