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유럽여행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나왔다. 핀에어 라운지와 스카이 뷰 이용에 대한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된 것이다.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핀에어가 유럽을 여행하는 여행객에게 더욱 큰 편안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핀에어 라운지 오픈이다. 핀에어는 유럽 40여개 취항도시 중 하나인 제네바와 로마 공항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핀에어 라운지를 오픈한다. 이는 핀에어를 이용해 제네바와 로마로 여행하는 승객이 증가함에 따른 조치이다.  핀에어의 라운지는 핀에어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과, 핀에어 플러스 플래티늄, 골드, 실버 회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지난 3일부터 핀에어 승객에게 제공되는 제네바 공항의 스카이뷰 라운지는 지난해 11월 오픈했다. 공항 2층에 위치해 공항 활주로는 물론 쥬라산(Jura Mountain)까지 볼 수 있는 스카이뷰 라운지는 승객들에게 여행 중 잠시 머리를 식힐 수 있는 여유를 선사한다. 샌드위치, 스프, 머핀, 크로아상, 씨리얼 등의 음식 및 음료가 항상 준비되어 있으며 무선인터넷도 이용 가능하다.
 
오는 15일부터는 로마 레오나르도 다빈치 공항 (Leonardo da Vinci Viumicino Airport)에서 모자이크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500제곱 미터 이상 되는 넓고 밝은 로마 공항 라운지는 제 3터미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고 편안한 휴식 공간은 물론 샤워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다양한 스낵류와 음료도 제공된다.
 
유럽 내 40여개 의 도시를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핀에어는 현재 인천-헬싱키 구간 주 5회 (월, 수, 금, 토, 일) 운항 중이며, 6월 14일부터는 주 6회 (월, 화, 수, 금, 토, 일) 운항 예정이다. www.finnair.kr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핀에어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