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다가오는 주말부터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며, 본격적인 가을 산행 시즌이 시작된다. 쾌적한 가을 산행을 위해서는 큰 일교차로 인한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재킷을 착용해야 한다.

 

312779.jpg▲ 레드페이스 콘트라엑스 파워 트레킹 재킷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우수한 방수기능과 방풍 기능의 콘트라엑스 파워 트레킹 재킷을 출시했다.

 

콘트라엑스 파워 트레킹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방수재킷으로, 뛰어난 방풍 기능까지 있어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까지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입체적인 디자인과 감각적인 배색으로 멋스러움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소매 부분의 벨크로(찍찍이)를 활용해 찬바람을 차단할 수 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실용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블랙/네이비가 있다(가격 18만원).

 

여성용인 콘트라엑스 파워 트레킹 우먼 재킷은 재킷 안에 여러 겹을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슬림핏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허리라인이 특징이다. 마찬가지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와 뛰어난 투습력을 자랑한다. 색상은 화사한 핑크와 블랙 두 가지가 있다(가격 18만원).

 

한편 레드페이스는 공식 블로그에서는 지난 9월25일부터 기능성 방수재킷인 콘트라엑스 파워 트레킹 재킷을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다가오는 가을 단풍산행 시즌 레드페이스와 함께 쾌적하고 멋스러운 아웃도어를 직접 체험하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레드페이스는 큰 일교차를 비롯해 변덕스러운 날씨의 가을 산행에서는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 재킷을 준비해야 한다. 우수한 방수, 방풍 기능으로 쾌적감을 선사하는 레드페이스 콘트라엑스 파워 트레킹 재킷으로 가을 아웃도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레드페이스, 고기능성 신상품 방수재킷 출시..가을 등산에 적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