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919일부터 109일까지 고객 대상 치앙마이 한달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602547723.jpg
  

이번 이벤트는 여행,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좋아하는 만 20세 이상의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kkday.com/ko/CNX1month)에 접속해 신청서 작성 후 지원동기를 포함해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1차 선정된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화상 면접 진행 후 최종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는 1014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인천-치앙마이 왕복 항공권, 아시아요(AsiaYo)가 협찬하는 한 달 치앙마이 숙박권, 100만원 상당의 KKday 액티비티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당첨자는 치앙마이 생활기를 촬영해 개인 SNSKKday를 태그하여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KKday는 해외에서 한달살기라는 새로운 여행 트랜드가 국내에서 큰 인기인만큼 이와 연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에게 어필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Kday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투어&액티비티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는 투어&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와이파이, 유심, 교통패스, 입장권, 데이투어, 이색체험 등 전 세계 500개 도시, 2만여개의 현지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KKday2015년 설립 이래 매년 두자리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LINE 벤처스, 알리바바 대만 창업자 펀드, CIDB 캐피탈 그룹, 몽크 힐 벤처스 등과 같은 유수의 투자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국] 치앙마이 한달살기 이벤트 실시...KKday, 9월 19일 ~ 10월 9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