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태국 굴지의 부동산 개발업체 싱어 에스테이트 퍼블릭 컴퍼니 리미티드(Singha Estate Public Company Limited)가 건설한 최대 규모의 통합 레저 및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트 CROSSROADS가 개발 2년 만에 마침내 9개 섬 중 2곳에서 개장을 앞두고 있다. 

 

531cf2c.jpeg
 
첫 번째 섬= 엔터테인먼트 공간 The Marina @ CROSSROADS

이곳은 활기 넘치는 라이프스타일 지구이자 이번 메가프로젝트의 중심도시와 가까운 만큼, 마치 몰디브가 과거에 그랬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지역 주민과 방문객 간에 문화적 만남의 장으로 기능할 전망이다. 이곳에서는 명품 쇼핑, 고급 외식, 최첨단 행사장 및 PADI 인증을 받은 수상 스포츠와 다이빙 센터를 포함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 힐튼의 Curio 컬렉션에서 건설한 환승 호텔 SAii Lagoon Maldives는 연결 항공편 사이에 단기 체류 시 도심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단기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다. 몰디브 디스커버리 센터(Maldives Discovery Centre)가 기울인 노력을 통해 이 프로젝트의 지속가능한 개발 측면을 엿볼 수 있다. 몰디브 디스커버리 센터는 환경 보존과 몰디브의 지역 예술 및 공예를 홍보하는 쌍방향 교육 센터 겸 박물관이다. 또 다른 사례로, 해양 디스커버리 센터(Marine Discovery Centre)를 들 수 있다. 이 지역에서 가장 발전된 해양 생물 실험실 중 하나인 이곳에서는 생물학자들이 주니어 산호 큐레이터 프로그램과 6만4000m2 면적에서 진행되는 흰동가리 방류 프로젝트를 통해 해양 생물과 산호 번식에 관한 조사와 종단적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두 번째 섬= Hard Rock Hotel Maldives

 S Hotels & Resorts가 개발 및 운영하는 하드록 호텔 몰디브(Hard Rock Hotel Maldives)가 있다. 이 호텔은 모든 연령대를 위한 대표적인 체험과 시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기억에 남을 만한 음악 기반의 숙박을 제공한다. Hard Rock Hotel Maldives는 또한 이 브랜드의 첫 번째 몰디브 호텔이기도 하다.

 

싱어 에스테이트 퍼블릭 컴퍼니 리미티드 회장 추티난트 비롬바크디(Chutinant Bhirombhakdi)"우리는 CROSSROADS를 통해 역사를 써 내려 가고 있다"라며 "CROSSROADS는 몰디브 최대의 통합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단지이며, 심층적으로 지속가능한 개발을 도모하는 한편, 몰디브의 환경, 역사 및 문화를 배려할 예정이다. 또한, 이는 몰디브와 인도양 지역 전체에서 휴가 체험을 재정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싱어 에스테이트 퍼블릭 컴퍼니 CEO 나리스 체클린(Naris Cheyklin)CROSSROADS가 관광사업과 지역 경제를 촉진하는 한편, "대형 프로젝트 건설, 작은 생명 보호"라는 사명에 전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ROSSROADS는 지역 주민의 생계를 도모하는 한편, 메가프로젝트를 건설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몰디브] 세게 최대 규모 복합 레저시설 CROSSROADS, 두개 섬에서 공식 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