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허츠 해외 렌터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국내 대형 항공사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차량 렌트 요금 무료/할인 프로모션 및 항공사 마일리지 특별 적립 프로모션을 201912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35542.jpg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6일 이상 차량 임차 시 1일 렌트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더불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및 차량 픽업 기간은 1231일까지이며 출국 24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아시아나 클럽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미국캐나다유럽 및 호주/뉴질랜드에서 만 3~4일 차량 이용 시 10% 추가할인 혜택 외 기본 500마일에 더하여 500마일이 추가 적립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5일 이상 차량 이용 시 1000마일이 추가로 적립되는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 항공 뉴욕 증편을 기념하여 허츠 렌터카를 1일 이상 이용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하여 무료 차량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의 차량 예약 및 픽업 기간은 101일부터 1231일까지이며 출국 48시간 사전 예약하면 된다.

 

허츠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델타항공, 루프트한자, 싱가폴 항공 등 세계적인 항공사는 물론, 유명 호텔/리조트 등과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 항공과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요금과 다양한 혜택으로 허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허츠는 가을 이벤트로서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1일 요금 무료 제공 및 20달러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20달러 추가할인, 호주/뉴질랜드에서는 1일 요금 무료 이벤트 그리고 아시아에서는 아동용 카 시트 25%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허츠의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 과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허츠, 국내 대형항공사와 특별 제휴 프로모션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