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HotelbedsRetail 고객을 위한 새로운 완전히 자동화된 로열티 플랫폼인 스타 리워드 프로그램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지난 9월 9일 발표했다.

 

 스타 리워드 프로그램은 Retail 고객을 위한 새로이 향상된 Bedsonline 로열티 제도이다. 선도적인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대신 예약을 유도하는 보다 빠르고 자동화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115236.jpg
 

GTA 레거시 고객의 경우 이전 버전인 G-Shop을 대신하며 새로운 플랫폼은 Bedsonline 예약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 예약에 대해 Retail 고객에게 포인트를 제공한다. 고객은 사용자 친화적인 온라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에 대한 대가로 포인트를 축적할 수 있다.

 

이 발표는 지난달 고객들과의 광범위한 협의에 따라 한국 시장에서 GTA Retail 브랜드[1]가 모회사인 HotelbedsRetail 여행사 브랜드인 Bedsonline에 의해 점진적으로 브랜드 개편이 이뤄질 것이라 결정됐다.

 

해당 변경의 일환으로 GTA Retail 브랜드의 콘텐츠와 기존 Bedsonline 호텔 제공의 결합을 통해 여행사 고객이 세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 현재 5만5000개에서 18만개로 증가했다.

 

Victoria Fernandez, Hotelbeds 유지 마케팅 관리자가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모든 기존 GTA 고객을 새롭고 향상된 Bedsonline 플랫폼으로 이전했으므로, 우리는 한 단계 더 나아가 하나의 통합 로열티 계획을 시작해야합니다.

 

"스타 리워드는 3중의 이점을 지녔습니다. 우리는 모든 예약이 저장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데이터베이스를 인센티브 플랫폼과 연결했습니다. , 고객은 매일 획득한 포인트를 확인하고 바우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Amazon, Nike 또는 Apple과 같은 가정용 브랜드를 포함해 이전보다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여러 지역에 대한 소수의 공급 업체와도 단일 카탈로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새로운 공급 업체가 항상 업데이트되는 새 카탈로그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모든 바우처는 온라인상에서 사용 가능하며, 이는 고객이 Hotelbeds로부터의 개입 없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Bedsonline 동남아시아 및 한국, 지역 세일즈 관리자 Giny Jin-Young Jun은 다음과 같이 이야기한다. "한국에서 모든 G-shop 고객을 새로운 플랫폼으로 이전해 우리가 모든 고객을 확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머지 모든 고객에게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스타 리워드는 우리가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방식에서 단계적으로 변화하여 점차 자동화된 모델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타 리워드가 기존 고객에게 더 많은 예약을 하도록 하고 이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우리는 플랫폼 상의 고객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시 그들의 전략을 적용하며 타깃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비즈니스의 예약 및 더 많은 성장을 유도할 것입니다."

 

GTA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합하고 Bedsonline에 제공한 이 플랫폼은 이제 전 세계 여행사에만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 세계 각국의 1000여 계약업체 전문가팀이 제공하는 전 세계 18만개의 호텔, 2만4000개의 트랜스퍼, 1만8000개의 액티비티 및 14만대의 대여 차량이 있다.

강력한 사용자 친화적 기술: 여행사의 요구에 의해 특별히 설계된 동급 최고의 검색 엔진을 통해, 사용자는 유연하고 실용적인 검색 결과를 필터링하고 비교할 수 있다. 기존 고객의 70%가 플랫폼을 서비스 선택의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Bedsonline의 모회사는 클라우드 기반의 오픈 소스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는 유일한 여행 사업 도매 업체로서, 하루 15억 건의 검색을 처리한다.

3. 글로벌 제안과 결합된 로컬 지식: 모든 시장에서 경험이 풍부한 로컬 세일즈 팀은 각 시장의 특정 요구에 적합한 중요한 지식 및 업계 노하우를 제공한다.

하나로 종합하면, Bedsonline은 고객 중심의 360도 여행 파트너 제안을 제공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 가장 경쟁력 있는 상업적 조건, 신속한 문제 해결 및 전문가팀 지원을 제공해 파트너의 경쟁을 돕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Bedsonline, 여행사 로열티 프로그램 스타 리워드 론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