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가을의 높고 푸른 하늘, 선선하고 맑은 공기로 가득한 10월이 돌아왔다. 개천절, 한글날, 할로윈, 징검다리 연휴 등 10월의 특별한 순간을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슈퍼포토’, ‘타임워프’, ‘야간 사진기능, 그리고 고프로 ‘3-Way’로 알차게 담아보자.
gopro_brand_01.jpg
 
개천절 태극기 걸 때는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슈퍼포토
고프로 히어로7 블랙으로 개천절 맑은 하늘 아래 태극기 거는 나의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상황별 최적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슈퍼포토기능을 추천한다. 슈퍼포토 기능은 HDR, 부분 톤 맵핑(LTM)과 멀티프레임 노이즈 감소를 자동 적용해, 별도의 보정이 필요 없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지능형 사진 모드이다. HDR로는 맑은 가을 하늘을 더 청명하게, 부분 톤 맵핑으로는 미세한 디테일이 모두 담긴 사실적인 질감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멀티프레임 노이즈 감소 적용 시 펄럭이는 태극기도 선명하고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다.


고프로 히어로7 블랙 타임워프와 함께 한글날의 의미 특별하게 되새기기

109, 광화문 세종대왕 동상을 방문해 한글날의 의미를 특별하게 되새기고 싶다면 고프로 히어로7 블랙 타임워프기능을 추천한다. 타임워프는 시간과 공간의 흐름을 모두 담을 수 있는 기능으로, 1인칭 시점으로 촬영하는 동안 고도로 안정화 된 타임랩스 동영상을 캡처할 수 있다. 촬영 속도를 최소 2배속부터 최대 30배속까지 조정하면 세종대왕 동상을 담은 역동적인 영상을 얻을 수 있다.


어둑어둑 할로윈 밤, 라이트페인팅은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야간 사진

할로윈 어두운 밤, 으스스한 분장과 함께 라이트페인팅을 즐기고 싶다면 고프로 히어로7 블랙의 야간 사진기능을 추천한다. 고프로 히어로7 블랙의 야간 사진기능을 사용하면 저조도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자동, 2, 5, 10, 15, 20, 30초 등 다양한 셔터 속도 조절로 상황 별 맞춤 설정이 가능하며, 라이트페인팅 시 긴 셔터 속도를 선택하면 빛줄기를 보다 쉽게 사진에 담을 수 있다.


징검다리 연휴, 고프로 ‘3-Way’와 함께 가을 여행하기

친구들과 함께 분장하며 할로윈 이벤트를 즐길 때 가장 유용한 고프로 마운트는 ‘3-Way’. 고프로 ‘3-Way’는 카메라 그립, 익스텐션 암 또는 삼각대 3가지 방법으로 사용 가능한 마운트로 활용성이 높은 마운트 중 하나이다. 모든 고프로 카메라와 호환이 가능하여 실용성이 높고 물 속이나 물 밖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 제작되었다. 19cm 카메라 그립을 사용하면 여행 POV 영상을 촬영하기 좋고, 최대 50.8cm까지 연장되는 익스텐션 암 혹은 내장 삼각대를 이용하면 주변 풍경까지 모두 담은 여행 영상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0월 특별한 순간, 고프로 ‘3-Way’와 함께 여행하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