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2019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95일부터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번 시즌 신상품 가을의류는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겨울 인기 롱패딩 상품은 기존 50% 할인된 금액에 20% 추가 할인까지 적용된다. 소중한 분께 마음을 담아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추석선물로 좋은 아웃도어 아이템은 이번 아웃도어 상품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86.jpg
 

본격적인 가을 시즌, 가을 산행 도와줄 고기능성 등산화

 

추석을 지내고 나면 단풍산행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온다. 곧 다가올 쾌적한 단풍산행을 위한 필수품 등산화로 건강을 담은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가을 신상품 등산화로 선보이는 콘트라 클랩 등산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릿지프로 마운틴아웃솔을 적용해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이 돋보인다.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방풍 기능과 함께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 또한 우수하다. 아울러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장거리 산행 시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그뿐만 아니라 발을 감싸주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피로도 경감에도 도움을 준다.

 

남녀공용 등산화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콘트라 클랩 등산화는 남성용 레드/머스타드/네이비/그레이/와인 색상이, 여성용으로는 핑크 색상이 추가된다


가을 아웃도어는 물론 타운웨어로도 활용도 높은 기능성 가을 티셔츠

 

쾌적한 가을 단풍산행을 위해서는 등산화와 함께 착용감은 물론 기능성까지 뛰어난 아웃도어 의류를 착용하여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리치 멜란 짚 티셔츠는 파워플렉스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배색 디자인으로 티셔츠를 단독으로 착용하기에도 좋으며, 지퍼 디테일은 멋스러움은 물론, 체온 조절을 위해 활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라임/차콜/그레이/네이비가 있다.


여성용인 리치 멜란 우먼 짚 티셔츠는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라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베이지/차콜/퍼플이 있다.

 

겨울 아웃도어는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 높은 겨울 롱패딩

 

미리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우수한 보온성의 겨울 패딩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제공하며,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는 EX-TUBE 기법으로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충전재로는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높은 보온성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네이비, 여성용 아이보리/블랙이 있다.

 

편안한 착용감의 실속형 명절 선물 컴포트쿨 기프트 4종 양말

 

컴포트쿨 기프트 4종 양말은 취향을 파악하기 어려운 지인이나 대가족 단위 선물로 적합하다. 레드페이스 기능성 양말은 이엑스 쿨 앤 드라이원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다. 발끝과 뒤꿈치 부분에는 패드를 덧대어 쿠션성을 강화해 보행 시 발바닥에 전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준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은 컴프트쿨 기프트 4종 양말은 남성용과 여성용 각 2종씩 구성되어 있다.

 

레드페이스는 올해 추석이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만큼 고객분들이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데 많은 고민이 있을 것 같다며 이번 추석에는 감사한 마음과 함께 건강까지 기원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아웃도어 선물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페이스 94일부터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2019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