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105일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맞아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2019 Fireworks Room Package)’ 패키지를 300개 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06.jpg▲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한정판 2019 불꽃전망대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불꽃축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등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의 불꽃놀이 뷰(view)가 개런티(보장) 되는 객실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의도에서 열릴 서울세계불꽃축제에 맞춰 105일에서 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패키지는 4개 호텔의 불꽃축제 뷰 개런티 객실 1박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알라메종 델리 헴퍼박스가 증정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햄퍼박스에는 프론테라 틴토(Frontera Tinto) 레드와인 1, 쿠키 세트 2, 초콜릿 세트(9), 마카다미아 넛츠 1봉 등 로맨틱한 무드를 더 할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패키지는 92일부터 105일까지 오직 호텔 웹사이트(accorhotels.com, ambatel.com)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며 변경·취소환불이 불가하다.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58만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48만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43만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38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피트니스·사우나·실내 수영장 등의 혜택은 각 호텔별 상이할 수 있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의 중심 용산에서도 한강 변에 위치 서울불꽃축제 행사장을 눈앞에 볼 수 있는 불꽃축제 명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40층 규모의 높이와 객실의 대략 절반 정도가 한강 뷰를 갖춰 여의도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최고의 조망권을 가지고 있다.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패키지는 객실에서 불꽃놀이 뷰가 개런티 되는 프로모션으로 지상에서 점화하는 순간부터 불꽃이 올라와 높은 하늘에서 터지는 순간까지 불꽃놀이를 룸 내에서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상반기부터 국내는 물론 일본·중국 등 해외에서도 객실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1년에 단 하루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날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준비한 햄퍼박스와 함께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놀이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2019 불꽃전망대’ 패키지 출시...불꽃축제 명당 ‘300개 객실’ 한정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