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크루즈 멤버십 클럽인 inCruises InternationalNetCents Technology Inc(CSE: NC/ Frankfurt: 26N / OTCQB: NTTCF)와 가맹 계약을 체결했다. 암호화폐 처리 분야로 진출 영역을 확대하는 것은 당사의 해외 사업 성장 전략의 하나다

 

cruise-ship.jpg
 
cryptoc.jpg
 

 

inCruises PaymentPayment Director인 앤서니 바바로(Anthony Varvaro)이번 통합을 통해 NetCents는 전 세계에서 성장하고 있는 수십만 명의 우리 클럽 회원들이 월회비를 납부일에 결제할 수 있는 기반 기술이 될 것이다. NetCent Technology와의 협업을 토대로 우리 고객들은 암호화폐를 사용해 크루즈 여행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etCents Techonology의 창립자이자 CEO인 클레이튼 무어(Clayton Moore)“NetCents TechonologyinCruises가 암호화폐를 결제할 수 있도록 최고의 플랫폼을 공급하는 동시에 그들 팀에게 새로운 수익원을 제공한다. 또한 우리는 안전성과 보안성을 고려해서 플랫폼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또한 무어 CEO우리는 고객알기제도(KYC)’와 자금세탁방지(AML) 확인 그리고 블록체인 제로 컨펌(Zero Blockchain Confirmation)과 위험 분석(Risk Analysis)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우리 회사의 즉시 결제 프로그램은 암호화폐의 변동성을 없앤다. 예를 들어 inCruises100달러의 거래를 하면 그들이 소액의 거래 수수료를 제외한 100달러를 받는 것을 보장한다. 이러한 이점은 inCruises가 전통적인 지불 방식인 안정성과 보장성을 포기하지 않고 암호 화폐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inCruises의 창립자이자 CEO인 마이클 허치슨(Michael Hutchison)전 세계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멤버십 제도와 함께 우리 회원들이 월회비를 지불하고 크루즈 여행 예약을 할 수 있는 새롭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항상 찾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허치슨 CEO“NetCents의 통합과 함께 암호 화폐 시장으로의 관문으로의 진입은 수익성이 있으며 알맞은 가격에 놀라운 크루즈 여행을 100만명의 가족들에게 제공한다는 우리 목표에 한 단계 다가서는 것을 의미한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암호화폐는 우리 회사의 미래와 성장을 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크루즈인터내셔널...암호화폐로 크루즈 결재, NetCents Technology와 파트너십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