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여혜승 기자]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이 오는 815~18일 춘천 의암공원에서 개최한다.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맥주, 자연, 힐링이라는 독보적인 콘텐츠로 지역 맥주 문화 축제를 통한 창의적인 관광문화, 성숙한 관광문화, 열린 관광 문화를 구현한다. 또한 비어로드 페스티벌 속 문화 트렌드를 이용한 독보적인 강원도 지역 콘텐츠 생성으로 세계 관광객들로부터의 관심과 방문 극대화를 기대한다

 

76904.jpg
 

행사장 곳곳에서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이 펼쳐지며 이벤트존에서는 남녀노소 체험 가능한 이벤트가 열리고, 경품추첨이 매일 밤 진행된다. 메인 무대에서는 인기 가수부터 실력파 밴드, 그리고 외국인 DJ와 함께 즐기는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축제를 기획한 공연기획 전문회사 '자하'는 "맥주는 즐거움의 상징이자 하나의 소통창구로 우리에게 행복 또는 위로가 되어주며 지친 삶의 갈증 해소를 안겨준다.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그 어디보다 맑고 신선한 물과 공기로 가득한 강원도에서 자연이 담긴 맥주를 체험하며 수려한 자연환경이 보존된 춘천관광지를 찾아오는 관광객 및 모든 분들에게 맥주와 페어링된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낮에는 자연속 평화로운 힐링의 시간을 저녁에는 한층 업된 분위기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체험으로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페스티벌 소개

 

호반의 도시로 잘 알려진 낭만도시 춘천. 춘천은 봄이 올 때 흐르는 물줄기라는 아름다운 의미를 지닌 만큼 방문했을 때 실제로 더 아름답다. 비어로드 페스티벌에서 자연을 느끼며 맥주, 음식, 음악, 지역 사회 및 문화를 어우르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

 

2019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뭐가 특별할까?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지역별, 국가별 특색이 담긴 다양한 수제맥주를 판매한다. ‘자연을 마시다라는 타이틀로 외국인들이 직접 운영하는 수제맥주 부스부터 춘천 지역의 수제맥주까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춘천의 대표 먹거리 닭갈비부터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 음료, 후식으로 방문객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2019 비어로드 페스티벌 키워드

 

#비어로드 #춘천비어로드 #맥주테라피 #힐링맥주 #힐맥 #놀맥 #비어힐링 #문화맥주축제 #맥주문화축제 #자연맥주 #평화맥주 #맥주여행 #비어트레블 #맥주로드트립 #춘천맥주축제 #춘천힐링

 

비어로드 페스티벌은 다양한 키워드를 통한 관광 활성화와 문화적 이미지를 확립하고, 문화와 경제, 관광 시너지를 창출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 2019 춘천 비어로드 페스티벌, 8월 15~18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