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마도로스의 숙박 스타트업 에프는 한국에서 유일한 해상 리조트인 제주 마린리조트(이하 아일랜드 F)를 인수하고 제주관광 사업 가속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189371.jpg▲ 성산일출봉에 떠 있는 해상 리조트 '아일랜드 F'
 

아일랜드 F는 세계자연 유산지구인 성산일출봉 해상에 떠 있는 해상 리조트로 가로 15, 세로 50크기의 바지선(1000t)1층은 낚시체험과 레스토랑, 스위트룸 1, 2층은 일반실 15개가 운영된다.

 

해상 리조트인 아일랜드 F. 는 바다 위에서 1박을 하는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잠을 자지 않더라도 낚시 체험(3시간)만 이용할 수도 있다. 낚시체험은 각종 돔류와 고등어, 갈치 등 계절에 따라 다양한 어종을 잡을 수 있으며, 여름철 한치 낚시는 지역주민들도 즐겨 찾는다. 낚시로 잡은 물고기는 F. 코인으로 교환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일랜드 F.에서 눈여겨 볼 곳은 타투이스트, 그래피티 아티스트가 그려낸 레지스탕스 반항아적인 콘셉트의 외관과 레스토랑이다. 레스토랑에서는 미슐랭 서울 빕구르망에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 키친출신 쉐프의 제주 흑돼지 몬스터 스테이크’, ‘제주 바당 플레이트등 제주에서 더 제주 같은 맛을 볼 수 있다.

 

아일랜드 F.의 정식 오픈은 71일부터이며, 예약은 마도로스에서 620일부터 가능하다.

 

에프의 이재호 대표는 제주를 방문했다면 꼭 들러야 하는 곳으로 인수를 통해 숙박뿐만 아니라 선상낚시와 레스토랑을 더해 해상 리조트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이며 바다 위에서 1박을 하는 동안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1월 마도로스에 인수된 에프는 제주에서 저녁 8시마다 파티를 하는 콘셉트로 지난해 이용객수 1만명이 넘는 8PM 게스트 하우스(비밀정원 표선점, 공항점)를 운영하면서 제주 관광객들에게 파티 문화를 정착시켰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프, 한국 유일 해상리조트 ‘제주 마린리조트’ 인수...7월1일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