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여혜승기자] 봄과 여름에는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야외활동시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쉽다.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자외선도 점차 강해지고 있어 장시간 외부활동과 나들이객이 많은 5월에는 마스크나 멀티프, 모자 등 흙먼지와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용품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31277908.jpg
 

특히 목부터 입까지 끌어올려 자외선과 모래 등 이물질의 차단을 돕는 마스크형 스카프인 멀티프는 등산, 낚시 등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으로 인기가 높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냉감 티셔츠에 멀티프 기능을 더한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목깃 부분에 멀티프 기능을 하는 마스크넥이 부착된 상품으로, 외부 활동시 별도의 멀티프를 챙기지 않아도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착용하면 얼굴과 목을 덮어 자외선과 흙먼지를 차단하는 데 용이하다. 티셔츠와 마스크 소재에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땀이나 물에 젖어도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감성질의 ICE 소재를 적용해 봄부터 여름, 가을까지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마스크넥 부분은 물론, 긴소매 디자인으로 팔까지도 자외선 차단과 냉감 효과로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봄은 물론 다가올 여름에는 자외선 지수 또한 강해지는 시기이므로 이를 대비한 아웃도어 용품을 준비하는 것이 필수라며 목부터 입까지 가려주는 2in1 기능성 마스크넥 티셔츠를 착용해 별도의 준비없이 더욱 편리하게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로운 시원한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레드페이스, 자외선에 강한 '마스크 넥’ 여성 아웃도어 냉감 티셔츠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