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제23회‘한국국제관광전’이 6월 3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3층 C홀)에서 개최된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남상만)가 주최하고 코트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국내 최고, 최대 규모의 세계적인 관광마케팅 축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역대 최대 규모인 세계 50여개국 430개 업체·기관·단체가 대거 참가해 자국의 관광자원 및 새로운 여행패턴 등이 소개된다. 특히, 참가업체간 새로운 관광 아이디어와 관광상품, 관광정보 교류 활성화를 통해 국내 및 국제관광산업진흥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새로운 패턴의 여행동향 소개 및 이에 맞는 관광상품 개발, 관광유관기관대표 및 국내외 주요 여행언론인과 여행도매업자 초청을 통한 상담진행 등이 이뤄진다. 대규모 관광축제인 이번 전시회는 ‘한국방문의 해’ 원년을 맞아 해외 입국자 1,000만명 시대의 한국관광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실질적인 사업 실적 강화를 위해 해외 참가국을 대상으로 한 관광설명회, 관광시장, 답사여행 등 한층 더 깊이 있는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관광전은 우수한 관광상품과 특색 있는 관광지 등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다”며 “자신에게 적합한 여행지를 선정하거나 가보지 못한 여행지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남상만 회장은 “한국국제관광전시회는 국내에서 가장 긴 역사와 최고의 신뢰도를 지닌 관광박람회로 KOTFA2010 (제23회 한국국제관광전)행사는 지난 22년간의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관광박람회”라고 소개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3회 ‘한국국제관광전’ 6월 3일부터 코엑스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