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희원 기자] 크리스마스 시즌 잘츠부르크에서는 어떤 일이 생길까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리는 크리스마스마켓이 1123일부터 1226일까지 잘츠부르크 대성당 앞 광장에서 열립니다. 맛있는 먹거리에서부터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품까지 볼거리와 먹거리가 넘쳐납니다.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진 거리들과 마켓을 구경한 후 따뜻한 글뤼바인(Glu¨hwein) 한잔 어떠세요?

 

다운로드12.jpg
 
다운로드11.jpg
 

리듬에 몸을 맡겨, Wow Glacier Event

 

하얀색 담요가 오스트리아 알프스를 덮을 때쯤, 키츠슈타인호른과 젤암제 카프룬은 겨울을 맞이합니다. 유명한 DJ들이 선보이는 신나는 일렉트로 음악을 즐겨보세요. 프리스타일 스키&스노우보드 관련 행사도 열립니다.

 

올 겨울 스키는 어디에서 탈까? 스키 파라다이스

 

다운로드9.jpg
 

오스트리아 최대의 스키 협회이자 스키 지역! 5개 지역에 걸친 윈터스포츠의 천국, 스키 아마데(Ski amadé)에서 알프스를 만끽하세요. 5개 지역에 걸쳐 25개의 스키 리조트, 760킬로미터에 달하는 슬로프, 270개의 리프트, 260곳의 스키 산장과 산악 레스토랑을 갖춘 스키 여행의 진정한 종착지! 잘츠부르크 시내에서 기차, 셔틀버스로 1시간이면 도착합니다.

 

잘츠부르크의 높은 산맥을 닮은 디저트!

 

다운로드8.jpg
 

녹켈른은 17세기 대주교가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줄 선물로 만들었던 디저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세개의 봉우리는 잘츠부르크를 둘러 싸고 있는 논베르크, 묀헤스베르크, 가히스베르크를 형상화 한 것으로, 슈가 파우더는 알프스의 눈을 상징합니다. 잘츠부르크의 명물 디저트 녹켈른을 맛보세요.

 

 죽기전에 꼭 봐야하는 자연 절경

 

다운로드7.jpg
 

유럽에서 가장 큰 얼음 동굴이 잘츠부르크에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아이스리젠벨트(Eisriesenwelt)는 유럽에서 가장 큰 얼음 동굴입니다. 잘츠부르크의 남쪽 텐넨 산괴 지하에 숨겨져 있다. 동굴은 해발 고도 1500미터가 넘는 곳에 있어 해빙수와 빗물이 동굴로 스며드는 순간 얼어붙습니다. 이 동굴은 가이드 투어로 관람이 가능하며 투어는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스트리아]잘츠부르크 핫 이벤트 모음...겨울 축제 함께 즐겨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