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가정의 달 5월에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페스티벌이 많다. 축제장에서 고프로가 추천하는 새로운 더스크 화이트 색상의 쇼티, 히어로7 블랙 더스크 화이트, 화이트 슬리브 + 고정끈을 이용해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5월의 특별한 하루를 즐겨보자.

고프로 한정판 에디션에 매력을 더해줄 새로운 더스크 화이트 색상의 ‘쇼티(Shorty)’    
     
(1) 쇼티(더스크 화이트) .jpg
 
             
고프로에서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한 ‘쇼티(Shorty)’는 밝고 깔끔한 더스크 화이트 색상으로, 쇼티의 연장 봉 겸 삼각대 기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히어로7 블랙 더스크 화이트와 함께 사용 시 한정판 제품의 매력을 높일 수 있다. 
11.7cm로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리하며, 최대 22.7cm까지 확장되어 손으로 잡기 힘든 앵글을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다. 또한 내장형 삼각대로 어디에서나 설치할 수 있어 영상과 사진을 쉽고 간단하게 촬영할 수 있다.

음악 페스티벌 영상/사진에는 ‘히어로7 블랙 더스크 화이트(HERO7 Black in Dusk White)’ 에디션
   
고3.jpg
 
 ‘히어로7 블랙 더스크 화이트(HERO7 Black in Dusk White)’ 에디션은 히어로 시리즈 첫 한정판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500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밝고 깔끔한 더스크 화이트 색상으로, 기존 히어로7 블랙의 기능이 동일하게 내장되어 있다. 고도의 손떨방 기능 하이퍼스무스(HyperSmooth)로 떨림 없는 영상 촬영이 가능한 것은 물론, 고급 소음 감소 기능을 통해 바람, 진동, 촬영, 소음을 능동적으로 필터링해 더욱 맑고 깨끗한 음질로 페스티벌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을 수 있다. 사진 촬영 시 내장된 슈퍼포토(SuperPhoto)를 사용하면 HDR, 부분 톤 매핑(LTM) 등이 지능적으로 적용되어 최고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화이트 슬리브 + 고정끈(White Sleeve + Lanyard)’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완벽한 샷 찍기  
01.jpg
음악 페스티벌에서 고프로로 멋진 순간을 공유하고 싶을 때 ‘화이트 슬리브 + 고정끈(White Sleeve + Lanyard)’을 장착하면 고프로를 원하는 대로 설정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간편하게 완벽한 영상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밝은 화이트 컬러의 실리콘 재질로 고프로를 손쉽게 장착하고 탈착할 수 있으며, 카메라 버튼과 후면 LCD가 노출되어 고프로의 모든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조절이 가능한 고정끈으로 고프로를 목이나 손목에 착용하고 다닐 수도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프로와 함께 즐기는 5월의 특별한 하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