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서울 술 페스티벌'이 오는 20일 서초구 서래마을 파리 15구 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는 한국의 프리미엄 전통주와 세계 음악, 세계 명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서울 술 페스티벌'은 ‘Sool is Art. Enjoy with Respect - 술은 예술처럼 음미하는 것이다’라는 주제로 시와 음악에 술을 곁들이던 풍류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369860.jpg
 

 

진달래 꽃잎을 넣어 빚은 두견주, 봄에 날이 풀리기 시작하는 4월 청명절에 마신다는 약주 청명주, 배꽃이 필 무렵 집집마다 빚어 마시던 이화주 외에 시중에서 접하기 어려운 한국의 프리미엄 전통주를 세계 음악과 명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세계의 명시 낭독, 플라멩코, 재즈&블루스, 레게 공연 등 문화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축제를 목표로 한다.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세계 명시 낭독은 한국 외에 영국, 미국, 인도, 터키, 덴마크를 포함해 10개국의 언어로 자국의 시를 낭독하는 서울 술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이다.

 

3698601.jpg
 

 

한국의 술과 음식, 문화를 전문적으로 해외에 알리는 세계 최초 영문 잡지 출판사인 술꼬레(SoolCoree)와 도농문화 예술상생 프로젝트 기획사인 인터트와인이 반포4동 주민자치위원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한국 전통주 및 국내에서 제조되는 프리미엄 술의 세계화와 6차 산업으로의 발전을 목표로 매년 서울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서울 술 페스티벌(Seoul Sool Festival) 

 

-일시: 2019420() 11:00-3:00PM

-장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68-2번지(서래마을 구 은행나무 공원)

-주최: 반포4동주민자치위원회, 술꼬레(SoolCoree), 인터트와인(InterTwine)

 

-프로그램

11:00am 장르 <뮤지션>

플라멩코 댄스 <소니아 트리오>

 

11:40am

재즈 & 블루스 <제임스 애쉬>

 

13:00pm

세계 명시 낭독(참여국가: 한국, 프랑스, 영국, 터키, 인도, 덴마크 외 10개국)

 

14:20pm

레게 듀오

 

14:40pm

피리와 DJ의 크로스오버 프로젝트팀 팥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 ‘서울 술 페스티벌’ 개최...프리미엄 전통주 50여종, 한국산 와인과 세계음식 '마리아주' 체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