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노르웨이에 가게되면 피오르드 관광은 필수코스다. 하지만 여행자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여유있게 피오르드를 즐기기란 쉽지 않다. 

이런 여행자들을 위해 노르웨이 관광청에서는 자신만의 피오르드 모험을 추천한다. 먼저 겨울 시즌 동안 스타방에르부터 베르겐까지 탐험 루트를 통해 피오르드를 여행하고 겨울 하이킹에 도전해 보는 코스가 있다. 걸어서 혹은 스파이크를 집거나 스노우 슈즈를 신고 트롤퉁가와 프레이케스톨렌을 경험할 수 있다. 액티비티를 즐긴 후 눈 덮인 산과 얼음 폭포로 둘러싸인 호텔에서 신선한 피오르드의 공기와 청명한 전망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방법도 있다.

노르1.jpg▲ 프레이케스톨렌 (사진=노르웨이 관광청)
 
꾸미기_겨울철 루트.jpg
 

겨울 시즌의 또 다른 장점은 완전 맞춤형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출발 날짜를 선택하고, 어떤 유형의 휴가를 즐기고 싶은지 최대 4가지를 선택한다. 편안한 휴식, 가족 여행, 문화와 탐험 등 개인 서비스 등 특별한 요구사항까지 참고해 당신만의 이색코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혼자만 알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스노우 파라다이스 루트도 있다


 
꾸미기_-08G6904-4706184.jpg
 

꾸미기_17-1-322176.jpg
 
꾸미기_13-316740.jpg
 

뮈륵달렌 산 리조트, 유네스코 내뢰이 피오르드와 플롬이 만나면 피오르드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이 완성된다. 노르웨이에서 가장 눈이 풍부하고 규모가 큰 미륵달렌 리조트에서 스키와 함께 휴가를 시작할 수 있다. 파노라마 식 창문을 통해 내뢰이 피오르드부터 플롬까지 여정을 이어나갈 수 있다. 역사가 깃든 프레타임 호텔에 머물며 플롬의 눈 봉우리와 피오르드의 빛이 어우러진 겨울의 평화로운 모습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노르웨이] 피오르드 100배 즐기기...나만의 여행 코스로 색다른 모험을 해보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