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은 '2019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계단오르기 대회(ESBRU)'의 추첨 등록이 2019130일 수요일 동부시간 자정 12시부터 시작되어 2019224일 일요일 동부시간 밤 1159분에 마감된다고 오늘 발표했다42회 연례 ESBRU 터키항공이 후원하며 챌린지드애슬릿츠파운데이션(Challenged Athletes Foundation)이 주관하고  2019514일 화요일 동부시간 저녁 8시에 열린다.

 

엠파이어.jpg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의 86개층, 1576 계단을 뛰어 오르게 될 본 대회에 참가 신청한 선수들은 201931일 자신들의 레이스 구분을 통보 받는다. 관심 있는 선수들은 http://www.nycruns.com/esb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다. ESBRU 추첨에 들어간 전세계 수천 명의 선수들 중에서 당첨된 일부 선수들이 본 대회에 실제로 참가하게 된다. 대회 참가비는 일인당 125달러이며 참가 신청자 중에서 추첨에 당첨되어 실제로 뛰게 될 선수들에게만 부과된다.

 

2019011.jpg▲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야경 (사진=홈페이지 캡처)
 

앤소니 E. 멀킨 ESRT 회장 겸 CEO"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매년 전세계 최고의 엘리트 육상 선수들과 고층 빌딩 계단오르기 애호가들을 초청하여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이스를 펼친다"라면서 "전세계의 참가 선수들을 환영하며 이들이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고 우리 빌딩의 잘 알려진 역사의 한 부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다른 어떤 항공사보다 더 많은 국가와 해외 공항에 취항하는 터키 국적 항공사 터키항공은 올해 두 번째로 본 대회를 후원한다. 터키항공은 올해 전세계의 고층 빌딩 계단오르기 엘리트 육상 선수들에게 20매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여 새로운 선수들이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계단오르기 대회에 참가하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챌린지드애슬릿츠파운데이션® (CAF)ESBRT의 공식 자선 파트너로서 참가 선수들과 스포츠 활동 참여가 어려운 신체 장애를 가진 사람들의 지원 자금을 조성하기 위해 계단을 뛰어 오르는 CAF 서포터즈을 위한 레이스 순번을 지정한다. 이 행사 참가의 독특한 방법을 찾을 경우 팀 CAF와 같이 뛰기에 등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에 소재한 최대의 달리기 행사 관리 기업인 NYCRUNS가 운영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계단오르기 대회 추첨등록...2월 24일 마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